당신이 가질 수있는 두 가지 종류의 부채 통합 대출이 있습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당신이 가질 수있는 부채 통합 대출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보호 또는 무담보 부채 통합 대출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호 된 부채 통합 대출은 담보로 사용할 수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필요로합니다 이것은 대출 제공자가 돈을 잃을 위험을 줄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지불 할 수없는 경우 발생하는 경우 손실을 복구 할 수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자주,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처럼 자동차와 주택은 담보 대출의 담보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종종 담보 대출 통합 대출은 무담보 채무 조합 대출에 비해 훨씬 낮은 이자율을 가지며, 후자는 대출자에게 어떤 것도 보증하지 않습니다

명심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요소는 두 번째 주택 담보 대출이 세금 공제가 가능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엄청난 저축을 하게된다는 것입니다. 지불금으로 뒤떨어지기 시작하면 신용 보고서에 좋지 않게 보일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끝내기를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일부 사업은 제 2의 주택 담보 대출 금융 채무 재 융자를 도와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끊임없이 당신이 숙제을 하고 조사하기 전에 다른 대출 제공자를 연구하도록하십시오. 제2차 주택저당금융의무의 일체화

금융채무를 통합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의 이점은 콜렉터로부터의 전화가 중단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채무조합회사가 그것들을 사들이기 때문에 만기가 된 금융채무가 더 이상 만기가 되지 않기 때문이다. 다른 회사들과 신용보고 사업이 걱정되는 한, 그러한 다른 빚들은 갚는다.

반면에 부채 통합 프로그램에는 대출에 의존하지 않고 부채를 단일 지불 방식으로 처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 친숙한 또 다른 용어는 재무 의무 관리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재무 의무 구제에는 DMP 또는 재무 의무 관리 전략이 포함됩니다. 여기서 제 3 자 비즈니스는 귀하의 자원을 모으고 귀하의 다양한 채권자에게 귀하의 지불금을 보냅니다. 신용 카 폰테크 드 회사에 직접 지불하는 대신 금융 의무 관리 회사에만 지불하십시오.

새로운 월별 수량이 실제로 확인되는 즉시, 당신은 부채 통합 사업에 매달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대출 기관에 돈을 지불할 것이다.

여러 개의 대출과 다양한 이자율이 있을 때, 그것들은 세 배로 증가하고 결국 부담스러운 물질 이자가 되는 것을 기억하라. 종종, 당신은 회사 부채 통합의 도움을 구할 수 있다.

재정적 의무 조합이 어떻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가? 우선, 통합은 누군가가 첫 번째 위치에서 문제를 일으킨 비용 루틴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대출을 한 곳에 두는 재정적 의무 통합은 단순히 물류입니다. 고려해 보면 모든 부채를 돌보는 대출은 일반적으로 처음에 제거하려고하는 부채보다 훨씬 비쌉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모든 종류의 상향 판매 제안으로 당신을 안장합니다. – 신용 보험 적용 범위, 숨겨진 요금, 모든 거래

만약 당신이 4개의 연방 대출과 1개의 개인 대출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졸업하자마자 당신이 얻은 모든 자금을 갚아야 한다 실제로, 그것들을 상환하는 것은 그것들을 얻는 것만큼 쉽지 않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아무런 문제 없이 모든 빚을 갚을 수 있다면, 당신은 대출 통합을 받을 필요가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강하지 않다면, 훈련생 부채 조합 대출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해결책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있는 금융 회사가 거래를하는 것은 진정한 것입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알아야 할 매우 중요 할 것입니다 돈의 절망 때문에, 부정직 한 개인의 큰 거래는 당신의 이익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예쁜 프로그램과 광고로 당신을 호소 할 수있는 대출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당신에게 거의 또는 전혀 금전적 도움을 제공하지 않고 실제로 당신이 남긴 자금을 제거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통합 된 사업의 배경 조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BBB 목록에서 찾을 수있는 비즈니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이 비즈니스 중 많은 부분이 탁월한 신뢰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할 때 당신의 기존 재무 상태에 맞는 적절한 기술로 빚을 벗어날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통해, 당신은 신용 카드 비용의 과다를 발견 할 것입니다 이러한 부채가 당신을 공격하지 않도록 지불해야합니다

진정한 대출 제공자는 결코 대출 신청 승인에 대한 보증이나 보증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끊임없이 대출 신청 절차를 거칠 것이다. 이것은 신용이 나쁜 개인들에게 특히 현실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세리오 없이 즉시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을 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