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WordPress 관리자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워드 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플러그인 탭을 클릭해야합니다 축하,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대해 업로드 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다음을 찾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이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합니다!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이미 1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 ,100만 건의 다운로드를 초과했습니다.이 숫자는 호스팅 회사의 다운로드 및 설치 횟수를 추가하지 않으므로 해당 횟수가 크게 증가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모든 것이었다 그것은 지역에 대한 지침을 따르지 않는 것 같고 voila 나는 몇 분 안에 내 첫 번째 블로그를 설정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다 아무것도 없었다 아무것도 내가 정말로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단서가 없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이었다, 탭은 수수께끼와 표준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가족을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그것은 말했다, 나는 앞으로 위조, 기사를 작성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귀하의 Word Press 블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를 추가하면 누군가가 Google 광고를 클릭 할 때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너무 똑똑하여 귀하가 쓰고있는 것에서 오는 광고주와 일치하므로 자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독자가 기사를 읽고 자신의 관심을 끄는 좋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Google Ad보다 인터넷에서 돈을 벌 수있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센스는 있지만 몇 가지 묘기가 있어요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Msn 공백을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워드 프레스 사용과 관련된 혜택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방대한 수의 테마입니다 레이아웃은 템플릿이되고 있지만 사용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테마가 있으며, 그 중 많은 것들이 교회를 위해 특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겸손한 부분은 제품과 솔루션이 WordPress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체 테마를 선택하거나 상황을 사용자 정의하여 테마를 개선하려면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면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루 종일 다른 사람들이 유용한 것을 찾을 수있는 쓰기 콘텐츠에 대한 추가 트래픽을 절대적으로 많이 가져옵니다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WordPress와 관련된 세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중에이 세 가지 옵션을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Smart FTP 온라인 설치를 위해이 핸드셋에서 Os를 판단하십시오. Smart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메인 화면 아래에서 다음 필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자동으로 Cashlinks En aning으로 만들어집니다. 키워드 링크를 조정할 때마다 WordPress 제어판에 액세스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URL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런 다음 Cashlinks Lite는 해당 키워드의 모든 스타일을 단순히 하이퍼 링크로 대체합니다.

웹 사이트에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추가하는 것은 당신에게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 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돌아 오는 주요 총판 검색 엔진 거미를 얻을, 그리고 종종 널리 배포됩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WordPress Akismet 알렉사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8925 %의 정확도로 최근에 50 억 개 이상의 스팸이 포착되었습니다.이는 Akismet이 정확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좋은 소식은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실제로 스팸 발송자가 매우 독창적 인 이유입니다. . 가장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는 친절한 발언과 칭찬을 남기고 웹 마스터가 긍정적 인 리뷰로 우쭐해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합니다.

많은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러한 이유에서 WordPress는 레이아웃을 변경하기 위해 선택을 제공합니다 나는 사람이 작동하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먼저 인터넷을 통해 WordPress 테마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WordPress + 테마를 Google에 입력하십시오 꽤 좋은 WordPress 테마를 가진 많은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특정 문화 파일에 맞게 사용자 정의 된 Wp 콘텐츠 / 주제/새로운 레이아웃 이름 파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서 새 테마를 선택하고 제품을 활성화하십시오. 블로그가 이제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되었다!

MySQL 로그인 자료가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 (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를 통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