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이 낮으면 가장 큰 피해를 보는 부분은 신용평판을 회복하는 데 어려움이 남아 있다는 점이다.

낮은 신용 등급을 갖는 가장 큰 단점은 신용 평판을 회복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를 받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협을받을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용 카드를 찾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해해야하는 첫 번째 것입니다 요즘 개인에게 이러한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더 많은 비즈니스가 있지만 모든 비즈니스가이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월말에 카드를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그래서 월초에 신용 보고서에 사용 가능한 잔액이 있는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계속 표시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 솔직히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이 당신의 신용 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정보이용료현금화 록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연회비가있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회사에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용 기록이 좋은 유서 깊은 고객 인 경우 귀하의 요청을 기쁘게 승인 할 것입니다.

낮은 이자율의 충전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최소한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저금리 카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월별로 잔액을 가져올 경우이 유형의 신용 카드로 전환 할 수 있으므로 현재 카드가있는 경우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전화를 걸어 저금리 카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이 충전 카드를 얻을해야하는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의 주된 기능은 당신이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이고 도움이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불 또는 거래는 단순화하고 더 빨리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하나를 얻고 즐길 수있는 보상 및 기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계정을 적절하게 관리하고 적시에 월별로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한, 귀하는 6 개월 후에 카드 회사에 신용 한도를 늘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 카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걸어 들어 와서 필요한 것을 발견하고 그 후에 플라스틱 카드를 내려 놓습니다. 회사 소유자는 거래 비용을 지불하지만 즉시 지불하게됩니다.

뛰어난 고객 관리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관리는 선불 충전 카드를 선택할 때 체크 아웃해야하는 가장 필수적인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제공 업체는 소비자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정보이용료현금화 사람들입니다.

30/30 규칙을 절대 잊지 마십시오. 예외적인 재정적 의무는 신용 보고서의 30%를 차지하며,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카드에 청구해서는 안 된다. 이를 초과하면 신용 등급이 떨어진다.

FICO 점수가 낮거나 전문가가 신용 등급이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충전 카드가 가장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 # 1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지불을 제 시간에하고 항상 최소 지불액 이상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로 항상해야하므로 각 지불에 대한이자를 제거하십시오.

많은 신용 회사가 특전과 선물의 방법으로 고객을 끌어들입니다.이 모든 것 외에도 통화 뭉치의 두꺼운 패키지보다는 카드를 가져 오는 것이 유용합니다. 카드를 한 번에 구입할 수없는 우수한 서비스가 거의 없습니다. 설립 된 회사의 카드는 보편적으로 인정되고 받아 들여집니다.

2 : 보안되지 않은 충전 카드 – 많은 사람들이 신용 불량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받을 능력이 없다고 추정합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맞을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록 그것들이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카드로 이해되지만, 이 충전 카드들은 본질적으로 신용 실체가 아니다. 약간 어리둥절하다? 좀 더 의논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