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사실은 드래프트가 에네스 칸터에 한 명의 뼈 있는 덩치 큰 남자를 두고 있는데,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세 번째 선택에 의해 미끄러질 것이다.

그러나 사실 드래프트에는 에네스 칸터에 세 번째 픽에 의해 미끄러질 한 명의 뼈 있는 덩치 큰 남자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가능한 다른 덩치 큰 남자가 콩고 공화국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검증 된 사이트 비스맥 비요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다가오는 몇 달 동안 톱10 픽에서 톱5 픽으로 상승할 것을 요청 받는다.

NBA 판타지는 사람들이 매일 플레이어의 매트리스 그룹을 선택할 수있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작업을 선택합니다.이 플레이어의 모든 통계는 다음날 수집 될 것입니다.이를 통해 분당 플레이어 간의 효율성이 최고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분당 생성 된 다른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특정 NBA 팀에 속한 플레이어의 효율이 높으면이 그룹을 가장 빨리 선택해야합니다. 사람들에게 승리의 더 큰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판타지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에게 장기적으로 다른 팀에 대한 팀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당 표준 통계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통계 값을 가진 팀은 결국 선택됩니다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작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검증 된 사이트 2 년간 12 억 1 천 5 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은 후 Felt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특별한 389 점을 기록했습니다. 더 좋은 점은 DAntonis 업 템포,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 점과 87 점의 체크 아웃과 거의 2 점의 비디오 게임을 훔치는 것입니다. 뉴욕과 내 판타지 직원들에게 완벽한 적합성 그러나, 그의 바구니 안에서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의 내부를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최고 계급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Okafor 수비를위한 또 하나의 강점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NBA에서 레인을 채우고 속도를 방어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예상하는 생산의 종류입니다. 리그와 Okafors 운동 경기에서 다양한 공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알기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목표가 2 ~ 3 시간 동안 시간을 포함하여 제공되거나 4 명이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할 수 없다면, 해결되고 당황스럽지 않게 남아 있어야 합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인해 경험이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충격 감소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입니다.

모든 진지함에서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Live 시리즈와 NBA 중 몇 가지 덩크를 앞섰습니다. 2008 년 이번 시즌도 예외는 아닙니다.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으려고한다면 NBA 2K8이 해답 일 수 있습니다.

대답은, 물론, 숫자 4 점수는 고객에 대해 읽기 어려운 세 가지 대안입니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 하는 동안, 당신의 시장 nba, 팀은 항상 실행 남아 있습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 다운로드 하 고 승리 하기 위해 온 게임으로 포장 됩니다 패배자가 많은에 의해 아래로 되었다 많은 다른 게임이 있다 그리고 게임은 단지 몇 포인트에 의해 잃을 다시 당신의 NBA, 개인은 거의 항상 행동에 크게 오른쪽 끝. 어떤 스포츠에 대해서도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추가로, 셀틱스가 2 점 이하로 패하거나 (또는 게임에서 승리하는 경우), 당신은 자신에게 베팅을하게되면 내기에서 승리합니다. 그러나 3 점 이상을 얻은 후에는 내기를 완전히 잃습니다.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레크리에이션을위한 결말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승자와 패자 만있을 것입니다. NBA 영화에는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며 여전히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을 필요로합니다.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주는 것보다는 당신을 위해 적절한 선택을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내기를 선택하기 위해 따라야 할 규칙의 무리와 함께 이것은 당신에게 시간의 97 %를 이길 것입니다 낮은 위험 베팅을 제공하고 그 상금으로 당신의 자금을 설정하는 사람, 당신은 약간의 큰 이익을 만들고 더 많은 스포츠를 할 수있는 더 높은 기회 베팅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6위, 올 프로 NBA 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