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내내 영구적으로 청소를 한다(24-9 L33이 세인트루이스와의 3경기 주말 시리즈에 들어간다).

미네소타 트윈스 : 트윈스는 IL 플레이 (24-9 L33이 금요일 세인트루이스와의 3 게임 주말 시리즈에 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가)를 통해 다년생으로 청소하지만,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500 이하의 6 개의 비디오 게임과 AL의 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놀고 있는 사람이든, 이것은 비디오 게임 당 42 득점으로 Metrodome 외부에서 13-22 마크를 자랑하는 정말 나쁜로드 팀입니다. 그들은 매우 약한 부서에서 플레이하지만, 또한주의해야 합니다. 주간 비디오 게임에서 극도로 나쁜 9-17 기록

밀워키 브루어스 (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실제로 뜨겁고 내셔널 리그에서 두 번째 위치로 이전했다. 센트럴 밀워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 경기 중 8 승을 거두었 다. 일반적으로 밀워키는 지난 10 경기 중 8 승을 거두었 다. 메이커스는 카디널스보다 25 게임 뒤져 있으며, 이제는 일주일 내 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내 신시내티 레즈와의 거대한 시리즈로 향한다.

라이언 브라운은 실제로 브루어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12 홈런으로 타율 320을 기록했다. 요바니 골라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밀워키의 투구는 계속 신기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6승으로 끝냈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환상적인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며,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Matt Holliday와 Lance Berkman이 타격에서 NL을 이끌면서 그의 직업에서 처음으로 짐을 실었다. St Louis의 투구는 실제로 훌륭했고, Kyle Lohse, Kyle McClellan, Jaime Garcia로부터 통합 18승을 거두었다.

내기를 할 때, 당신은 그들의 확률이 무엇인지보기 위해 다양한 회계사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이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 중 자유낙하하는 시기에 있다.

워싱턴은 실제로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패해 내셔널리그 동부지역에서만 홀로 지하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진 비디오게임이다. 내셔널스는 227타수로 샌디에이고보다 훨씬 낫다. 워싱턴의 거물급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끌고 있지만 타율은 2할에 불과하다. 55, 그리고 단순히 8개의 홈런을 쳤다.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강점 :이 그룹의 시작 피칭은 Felix Jason Vargas 왕이 약간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조금 더 깊어지고 Doug Fister는 그가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와일드 카드는 실제로 Erik Bedard입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많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있습니다.이 스포츠 베팅 제안 중 일부는 베팅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서 확인됩니다.이 게임은 mlb 비디오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있는 기본적인 것입니다.이 팁은 당신이이이기는 부분을 늘릴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제안하는 것은 금융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잃고 싶은 금액을 내기해야합니다. 당신은 결국 더 많은 상금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옵션 팀이 잃는 경우, 단 하나의 게임에서 무엇이든 베팅하면 모든 것을 잃게됩니다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스포츠 베팅 제안은 숫자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술에 취한 경우 도박을하지 마십시오.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당신이 빨리 알아 차릴 수 있는한 가지는 관중들의 결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인지입니다. 스탠드에서 둔하고 판지 컷 아웃 팬이 아니라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측면이 포함됩니다. Phillies Roy Halladay는 Marlins와 비교하여 2 주 더 최고의 경기를 던졌습니다. Halladay는 이미 Cy Young Award와 6 All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 번째 이상적인 비디오 게임을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2 번째로 말린스 게이머 중 11 명을 삼진으로 잡았고 말린스 투수 조쉬 존슨을 능가했다. 존슨은 나중에 할러데이가 자신의 일을 어떻게하는지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필리스의 1-0 승리

이 게임을 플레이 할 때 군중의 영향이 얼마나 실용적인지, 한 가지는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스탠드에있는 싱겁고 판지 컷 아웃 팬이 아니라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깊이와 유효성의 추가 요소가 포함됩니다.

내가 지고 있는 것은 정말 불행이었을까? 베팅이 많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경우, 베팅은 일반적으로 운이나 베팅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