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값 비싼 결혼식은 2006년 Tom Cruise와 Katie Holmes의 비용 기록을 세우고 Tom의 소녀가 되기를 꿈꾸는 수천 명의 소녀들을 파괴했습니다.

또 다른 값 비싼 결혼식은 2006 년 Tom Cruise와 Katie Holmes가 비용 기록을 세우고 Toms girl이되기를 꿈꾸는 수천 명의 소녀들을 파괴했습니다. 그들은 고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 외의 오래된 성에서 결혼하여 2 백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들은 손님들에게 에어 페어를 위해 900,000 달러를, 와인 병 300 개에 180,000 달러를 썼다.

저예산 결혼식은 보통 특별하고 다정한 맛이 나는 작은 결혼식이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웨딩박람회 때문에 계획하기가 매우 쉽다. 여기 당신이 따라야 할 몇 가지 팁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이브닝 드레스에 맞는 신발 한 켤레를 다시 장식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결혼식에서 당신은 중간 신발을 신은 우아한 신발을 원할 것이다. 당신이 춤을 추고 있을 때 매우 높은 힐을 신지 마라. 결혼식은 당신의 발에 상당한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함과 디자인 사이의 타협으로 가라.

패션은 결혼식 파티를위한 남성복과 관련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전적으로 시간에 달려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팁은 옷이 휴가에 적합한 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패션은 전반적인 편안함을 손상시켜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결혼복을 선택하십시오. 착용했을 때 편안함을 느끼십시오.

하나는 뒷마당에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마당이나 부모님, 또는 좋은 마당을 가진 사람과이 사람들이 결혼식 피로연을 주최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특이하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결혼식의 수를 잃어 버렸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마당 결혼식과 피로연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많은 것들을 쉽게 만듭니다. 결혼 면허증, 꽃다발, 폭행 드레스를 남겨두고 걱정할 구매 쉿!네,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웨딩드레스를 가져가는 것을 잊어버린 신부들을 알고 있었다.

돈을 벌기 위한 가장 좋은 출발점은 무엇인지 추측해 보십시오. 예식 예산을 트리밍하기위한 확실한 방법의 목록에 날짜를 시작하고 또한 매우 일찍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확실히 사전을 통해 내 길을 계획하고 판매 시대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리셉션의 비용은 종종 큰 축하의 적어도 절반 부엌입니다 상상 즉시 당신의 결혼식 초대장의 큰 부분을 축소, 당신은 때로는 실질적으로 25 % 당신이 당신의 리셉션 지출의 절반을 잘라 관리해야하는 결혼식 리셉션 비용을 줄였습니다 음료를 제공하고, 가벼운 다과를 저렴한 결혼식을 위해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주위에 계획 결혼식은 슈퍼 좋아하는 것입니다 4 계절이 인기있게되었습니다 겨울 원더 랜드 결혼식은 크리스탈과 함께 화려 할 수 있습니다. 흰색과 은색, 그리고 그 호화로운, 전통적인 웨딩 드레스를 입을 수있는 좋은 시간 가을 결혼식은 금색, 깊은 빨강 및 청동 색으로 풍부하게 웨딩박람회 채색되어 가을 시즌의 부유 한 느낌을 반영합니다 여름 결혼식은 해변, 공원 또는 화려한 잔디밭에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름 결혼식은 훨씬 더 재미 있고 캐주얼 할 수 있으며 웨딩 드레스는 더 간단하고 흐를 수 있습니다 다음 봄 결혼식이 있습니다 이 특별한 상황에서 더 좋아하는 계절 많은 계절 꽃과 밝은 또는 파스텔 색상이 봄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현실적으로 지출 할 수있는 일을 해결하고 재정을 갖는 것은 대다수가 각 항목을 다른 부분으로 나누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의식을 통해 지출 할 수있는 금액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리셉션, 꽃, 음식, 결혼 라이센스 및 훨씬 더 당신이 일하는 필수적인 것은 손님 카탈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종이에이 모든 것을 적어, 그리고 당신의 마음에 그것을 가지고있는 모든 비용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불충분하다. 운 좋게도 그것을 서면으로 볼 수 있어야 한다.

누구든지 그것을 몇 번이고 다시 할 수 있다.

큰 날 드레스와 옷차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필요한 경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해시 드레스와 맨발은 해변을 생각할 때 디자이너 가운만큼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웨딩 드레스도 해변에서 결혼하기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해변 결혼식을하는 경우에, 100 % 가능한 방문자에게 바다 포탄 또는 다채로운 모래 제거제 병의 가방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손님에게 미니어처 화분 식물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호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결혼식 호의를 찾기 위해 시간을 할애

당신은 착용 할 수있는 완벽한 드레스를 위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 할 가능성이 있지만 비용이 기여하기 때문에 모든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주의하지 않으면 결혼 드레스보다 작은 필수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신발은 종종 결혼식을 위해 다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구입하는 경우,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와 같은 보석을 착용하고 싶다면, 예산에 이러한 비용을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

베일이나 머리에 쓰려고 하는 다른 물건들도 마찬가지다. 물론, 당신은 항상 가장 가능성이 높은 f를 빌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