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관한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친구로서 맥락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당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https://twitter.com/opga69?lang=ko” target=”_blank” id=”findLink”>오피가이드 은 당신의 사업에 관한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구성하는 친구로 맥락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합니다 왜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어야하는지 Bam, 당신은 1 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에너지를 위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합니다, 이전에 목 블로그 마케팅은 고통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특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내려 왔다고 표현하는 것을 들었을 때 이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고객이 소파를 다시 장식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합니다. 새롭고 다른 것을 시각화하는 것은 매우 유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품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환상적인 Yikes!

소셜 미디어를 갖는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결코 돈을 많이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어떤 사업을 생산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투자는 제 시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람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자신을 찾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웹 사이트가 큰 결과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바람직하게 sns 마케팅해야하는 방식으로 나오는 방식

이것은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모든 부분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매일 두 번 페이스 북에 가서 그 한계를 지키십시오. 규칙적으로 이것을 하면 제 2의 천성이됩니다.

경험 밖에서 경험 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꽤 새로운 것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경험 한 소셜 마케팅 담당자 만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가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상황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것을 쓸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유용한 뉴스를 찾고 있다.

그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원한다.

참가자들은 즐거움에 대해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제품/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결국 희소성이 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만약 소셜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지불/뷰 서비스를 사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까지 실행되며,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추기경 4개 항목만 게시한다.

샴페인은 종종 좋은 삶의 상징입니다. 축하, 기념일, 휴일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의 나의 길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입했으며 기사 마케팅도 잘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입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특징입니다. You Tube는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동영상을 만드는 것이 요즘 어렵지 않습니다. 정직한 가치 문제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입니다이 기술은 실제로 어떻게해야하는지 중요합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동영상을 계획 할 때 중요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비디오를 사용하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당신에게 가장 많은 팁을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 그는 요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네트워크는 요즘이 마을의 이야기가되었습니다이 경우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을위한 정체성을 선택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정보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월드 와이드 웹을 안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웹 사이트와 비교하여 묶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실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희소성 – 당신이 구매자를 원하는 경우에 개인은 또한 행동 마당을 방문하고, 한 특정 자동차가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제품 판매 담당자는 당신에게 그들이 그런 종류의 자동차를 훨씬 더 많이 생산하고 있다고 말하고, 그 중 하나는 나머지는 국가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가지 관심있는 장래성이있을 것입니다 그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까? 확실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하기 전에 그것을 한다.

희소성의 열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놀라운 동맹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홈페이지를 사용하여 전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매혹적인 의미에서, 대신에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말로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