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당신은 당신이 제휴 할 항목의 무한한 숫자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과 제휴하기 위해 항목의 무한한 숫자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에게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제안하기 위해 (품질에 관해서)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는 샷을 호출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좋은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끔찍한 제휴사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고 시도하는 날짜가 표시됩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끔찍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있는 것보다.

그들이 파산 상태로 남아있는 이유의 대다수는 단순히 진정한 것입니다. 많은 돈을 벌기를 희망하면서 홍보할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하지만 홍보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받지 않으면 갇혀 좌절감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방법에 따라 장벽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관대 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으며 매달 제휴 마케팅 기법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활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귀하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을 논의 할 수 있습니다 평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가와 여러 제품의 비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있는 모든, 물론;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게시물로,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그것의 제휴 마케팅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태클 할 특정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작동 할 수있는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특정 틈새 시장을위한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가능한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수많은 기술 오피 을 활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단순히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여

제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속도로 운영하고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있는 금액은 실질적으로 무제한입니다.

모든 유형의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스마트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두 번째 출현 자격이 있습니다. 백엔드 제안은 항목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앞으로 몇년 동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찾기가 더 어렵지만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커미션을받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완전히 무료 보고서, 완전히 무료 전자 책 및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이 방문자와 청중에게 제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는 회사의 이름을 신속하게 전파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개인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패턴에 대한 제휴 마케팅 항목을 홍보하는 경우 훌륭한 개념이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될 경우, 당신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합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은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려고하는 경우, 당신은 잃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생각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려, 나는 그 사람에게 약간의 현금을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기록했다면 당신은 여러 제품에 수년 동안 그 사람에게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구매 한 후에 백 엔드 또는 업셀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만든 수익의 대부분이 테스트 된 진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톤과 많은 돈을 잃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