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따라가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과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다.

그의 뒤를 따르는 선수는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과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착용하고 있으며 리틀 황제 제임스는 나이키 에어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다.

Bill Walton이 재능을 발휘할 때까지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 1970 년대에 다시 개최되었습니다. 그는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하기 위해 웹 사이트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이 되게하고 밴드를 듣고 Grateful Old를 즐깁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돼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FBI, 적 그 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받게 되었다.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1 년 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첫 번째 경매 여름에 2 년간 1 억 5 천 8 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Felt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놀라운 389 전자 장비를 기록 했습니까? 더 좋은 점은 DAnto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갬블시티 nis uptempo, nba Points Per Game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평균 182 점과 87 점을 기록하여 거의 2 점을 훔칩니다. 그는 뉴욕과 나의 작은 판타지 전문가들에게 완벽한 경기입니다. 그러나 바스켓을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할 수 없다는 것이 그를 코스에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는 리어 사이드에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CBA가 온라인으로 다림질되기까지 1 년이 길거나 1년 반이 길어집니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절대적으로 소유자와 David Demanding의 완고함 이상입니다.

Okafor는 수비가 끝날 때까지 강할 수 있습니다. 그는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매년 평균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지역 센터에서 예상되는 생산에 관한 것입니다.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최종 결과를 방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리그와 Okafors 운동 능력으로 Hornets에 필요한 것을 채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공로로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이 경기에서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여러분이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는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얻기 위해 그렇게 좋은 팬들이 달려나갈 때마다,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받았는데, 그는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이 팀의 소유자와 David Sterns의 내부에 따라 오만함 (내 의견)은 탐욕 때문에 각자의 팀으로 돌아 가지 않을 최고의 선수들과 화를 낼 수도 있고 집단 교섭 협약 (CBA) Okafor는 방어적인 회피를 사용하여 강할 수 있습니다.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자주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센터에서 기대되는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방어하는 것을 돕는 것은 리그 내부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많이 억제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Ok 갬블시티 afors 운동 능력은 Hornets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히트는 몇 주 전 텍사스에서 온 센터 덱스터 피트먼의 초안을 작성했다. 현재 피트먼은 평균 104점과 5개의 다양한 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Paul Pierce 피어스가 챔피언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사랑할 사람이 없지만 그는 존경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당신의 휠체어에서 굴러 나오든 말든, 아무도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를 확신하지 못한다.

그것은 아무런 차이가 없다. 그는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매 시즌마다, 심지어 클리퍼스까지 싸운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일 것이다. 지난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웨스턴 레퍼런스가 132 ONeal에서 피로 동부 레퍼런스를 136으로 도왔을 때, 나는 23점 11리바운드로 MVP의 이름을 얻을 수 있었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입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입니다. 그러나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자신의 게임에서 종종 크로스 오버 동작을 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보석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 있는 사람 중 한 명이라는 논쟁은 거의 없다. 그리고 그가 거물급 선수가 필요할 때 웨이드에게 채무 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그 안으로 들어갈 것인가?

NBA는 당신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협회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