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개인을위한 모든 것입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 어떤 WordPress를 활용해야하는지에 대한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커뮤니티 사이트 제작 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개인을위한 모든 것입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으로 시작하여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는 훨씬 더 기본적입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 온라인 커 커뮤니티 사이트 제작 뮤니티의 일부가되는 더 많은 보호 된 감각도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검색하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계속해서 작성자 웹 사이트에서 현재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

WordPress는 RSS 피드에 통합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이 기능은 귀하의 자료가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오히려 귀하의 콘텐츠는 인터넷 주변의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선택하고자하는 곳을 더 잘 이해하게되면, 특히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돈을 벌고 싶거나 심각한 취미 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당신은 정말로 옵션이 없습니다. 어떤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옵션은 ORG

Blogger는 Google의 무료이며 블로그 사이트와 첫 번째 게시물을 개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Howeer, 그것의 기능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iPhone의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타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을위한 새로운 앱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가 가능한 최고의 소셜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두고 허브로 WordPress에 대해 계속 논의했으며, 트위터 나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 WordPress에서 작동하도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데이터가 블로그 사이트와 데이터베이스에 상주하므로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면 스트레스를받지 않아도됩니다. 이 허브 시스템은 그들 팀의 장기적인 목표다.

이 SEO 기능은 단지 몇 가지 간단한 작업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스타일을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활성화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 하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레이아웃)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할 때, 당신은 스타일의 부족을 실행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기본과 함께 제공 되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사이트에서 다른 것 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설치 당신은 당신이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완전히 무료 스타일의 수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이미지 갤러리처럼 사이트를 표시 할 수있는 테마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많은 양의 트래픽 구축과 관련하여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효과적으로 연결 한 후 왼쪽 창에서 y 컴퓨터의 파일과 오른쪽에있는 원격 사이트의 웹 호스트 루트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워드 프레스의 변형은보다 효과적인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그 작성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공급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타일, 디자인 템플릿, 애드온 등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필요한 하이라이트는 최신 버전의 WordPress를 포함해야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가지 작업이 모두 자동화됩니다. 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웃는 얼굴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찾기가 쉽습니다.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수많은 서비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뉴스 및 세부 정보를 공유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