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처음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노력을 통해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그러한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한 후,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연마했다. 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인센티브를 생산한 다음 다른 형태의 광고 및 광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다음 단계에서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작업할 때 휴가를갑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비즈니스를 소유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간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유지하기 위해 진지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남자 또는 여자 또는 설립은 나중에 갈 준비가되어 있고 신용 등급은 대출 또는 투자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용량은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전화 5 주 이내에,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번호를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을 서비스에 투자하십시오. 첫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활용할 수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엄청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판기 나 세탁 시설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다른 관점의 소비가 무언가에 전념 할 때 생각하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돈이 없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발견하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빠르게 깨닫는다. 게다가,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항상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이 훨씬 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뿐이며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 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단독으로 참여하는 것은 실제로 실망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Providers는 너무 여러 번 저글링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좌절감을 느끼고 꽤 부동산이되었습니다. 팀을 구성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을 고용하는 것이 그들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을 때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목록보다 더 높은 우선 순위로 놓을 것입니다. 사람은 당신이 시장에 투자하게 되면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합니다. 수년간 신발을 신지 않고 머무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세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업계가 위 또는 아래에 있다면, 폭풍우에 대비해야 합니다. 시장이 내려갈 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포기하고 포기하기 때문에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증권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드에 2만 달러를 사용합니다. 장기적으로 증권 거래소는 연간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이 기술은 누군가가 임대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질 수있는 경우입니다 정직하게 이것은 더 많은 수익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는 비용을 지불하면 이러한 항목은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어야합니다 이것은 긴급 수리를 포함 할 수있는 추가 비용이 없다는 것을 선언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계약자에게보기를 가지고 갔다. 그리고 나는 나의 시험을 실시했다. 세분이었던 것에 따라 좋았던 것처럼, 거기의 집 판매는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견적 $ 90,000의 Warcraft를 가지고 나에게 당신을 얻는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당신이 실행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어느 정도 바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을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