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랑스러운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라는 것, 그리고 성장기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서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랑스러운 것은 워리어스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라는 그의 방어력이다. 그리고 성장기에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앞으로 전력을 다하기 위해 경비원으로부터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그라운드에서 매우 다재다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스템에 너무 붙어있는 경우에도 그것을 변경하기를 꺼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복해서 손실하지만, 당신은 지금 시스템을 다시 프로그래밍하고 2007 NBA 시즌의 혜택을 얻을 요소를 잃고있을 때 나는 곧 몇 가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기회가 올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SportsBettingChamp 시스템을보고 안전한 도박이 작동 자금 조달 방법을 배우지 마십시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업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가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릴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 측면에서도 위협적입니다. 올해 시즌 평균 3 도루로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 사이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렵게 한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Cousins는 아마도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을 것이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를 통한 위대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을 가진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행운으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처럼 등장했기 때문에 과거의 일로 간주되는 것 같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에 대한 의심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수년간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제임스의 익살스러움으로, 마이애미 히트는 보통 공공의 적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내부에서 즐겼던 역할이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 시도합니다. 반대로 San Antonio Spurs는 시간을 들여 샷 벽시계를 사용하려고합니다. Ray Allen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를하고 장거리 3 점을 배출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대회에서 목격 한 가장 확실한 것입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부조리 한 것들조차도 크게 존경받을 수 있습니다. 느슨한 공을위한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소유물을 구제하기 위한 방법으로 수비수의 몸에서 농구를 던지는 것 기술 경주의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원하는 모습으로 자신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농구 NBA 2K 8은 열렬한 nba 팬을 위한 프로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게임은 초보 게이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이 없는 존재로 살았다. 그는 지프의 나라 안에서 순항하고, 백수 래프팅을 하고, 몇몇 정치적 창조물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사업적이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어떤 요령에도 팀워크의 태도를 가져왔다. Pat Riley는 11월 2일 코치처럼 800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우리에게 승리를 안겨주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올해의 감독이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눈에 띄게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교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끄러운 방해가 아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비슷한지 알아본다.

특정 장치가 아닌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단순한 NBA 그룹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주고 싶다면 지식을 전 nba중계 달합니다. 팀이 여전히 가지고있는 경기에 참석할 때 착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켈트족과 켈트족은 훌륭하고 세련된 유니폼을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nba에서 50 명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3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와의 서부 인터랙션에서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진출은 포스트시즌을 달성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항상 덴버를 믹싱으로 떨어뜨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한 지점은 열린 마음을 갖게 될 것이다. 배가 고픈 선스가 경쟁하려고 노력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플레이 오프 Yeesh에 속한 우리를 밖으로 선택할 수 있다.

) Memphis 또는 Clippers가 도약할 것인가? Chris Paul은 Hornets에게 사진을 주는가? 아무리 경주가 예쁘지 않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