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가 꺾이고 있어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 그것은 당신의 전문지식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50% 이상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그러나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다양하고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판매해야 할 것을 파악해야합니다. 연결된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광고주를 제공하는 수백 개의 광고주 목록을 보유하고있는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홍보하고자하는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 대한 권리를 위임하고 자신의 제휴 학교를 제시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이전 옵션을 사용하면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과 필요성을 스스로 선택하게됩니다. 또 다른 옵션은 회사와 제휴하여 조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제공하고 품질이 우수하고 주문형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옵션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나는 매우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을 가르 칠 것이라고 주장 할 것이고,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지시를 사용하지만, 현재 새로운 사업주를위한 은행 계획을 중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륭한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그것을 수행하는 데 소요되는 기간입니다. 많은 프로그램은 실제로 번영 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연구와 함께 누구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품에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금융 투자 가능성이있는 마케팅 능력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 것입니다, 제품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이 마스터 할 수있는 어떤 기술은 당신이 할 수있는만큼의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그것을 직면하자,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위대한 주제,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형태입니다 매일 모든 것의 작은 조각을 작성하는 것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에서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을 연구하고 마케팅 담당자 휴!연습해야 할 모든 것이 궁금해서 피곤해요.

이상적인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못생긴 제휴사 링크가 구식입니다. 브랜드 웹 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길고 추악한 것처럼 보이는 것과 비교하여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 톤

모든 프로그램은 다릅니다. 일부는 매월,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는 제휴사가 충족해야하거나 초과해야하는 적립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여 수표가 발행되도록합니다

개인적으로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제휴사 수입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가입 할 수있는 회비가 있습니다. 평생 회원으로 가입하는 제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만 다른 제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돈 페이지로 향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기사를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웹 사이트 방문자는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있으며, 당신은 1 회 커미션을 만들거나, 아마도 30 초 이내에 사이트에 머무르고 나가게됩니다.

두뇌에 보관해야 할 한 가지는 특정 종류의 광고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하기 위해 귀하의 사이트 전체에 배너를 넣은 다음 며칠 후에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당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일한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 나 캠페인에서 같은 방식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항상 실험의 가치가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의 모든 프로젝트가 국내 여행에 성공하기를 기대한다.

사람들은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매우 열심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끝으로 일하는 것은 마음에 책임이 있습니다.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곧 뒤로 작업하고 30, 60 및 90 일 계획을 세우십시오.이 측면에서 수행하는 것을 정확하게 계획하여 역할에 도달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에 따라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 조회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커미션을 얻기 위해 생성해야하는 많은 트래픽을 음식이 알려주기 때문에 요소가 특히 중요합니다.

바이러스 성 거래의 혜택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 책 및 무료 mp3를 오피가이드 제공하십시오. 구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무료로 제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는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확산시키고 전례없는 클릭을 생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추측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