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프 전체를 보라.

플레이 오프를 전체적으로 보아라. 남자와 여자는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을 볼 때 플레이 오프를 고려한다.

비록 80 경기의 길을 통해 꿈이 만들어지고 부서졌지만 그렇게해라.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에 갈 시간이다. 그래서 처음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서 압박을받을 불만이 있다.

워리어스의 2007년 매버릭스의 화가 팬들의 마음에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어떤 이유도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바로 그 라운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다섯 명의 선수들 중 데론 윌리엄스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상승과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점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해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당신이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단지 그가 차를 세우고 묻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나는 당신이 언제든지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짓는다.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경기가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그는 선수들 밑에서 얻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와 함께 아르헨티나의 고국을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시기에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9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항상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 엔딩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거의 모든 부문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결국 그의 선수 생활에서 존경받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가장 중심적인 위치에서 설명할 필요가 있다.

5) John Wall – 지붕을 거꾸로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64 번 체육관에서 뛰어 내리면 Wall은 라인에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 롭고 매우 높은 속도에서 공을 돌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렇더라도 Wall은 재능 수준과 함께 목록과 관련하여 더 높을 가능성이 높지만 Wall이 그것을 증명하도록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먼저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겨우 두 번째 시즌에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메이크로 연말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첫 번째 플레이 오프에서 우승했습니다.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프로로 진출 벅스가 시리즈 4-2로 우승했다.

팀이 잃어버린 돈은 실제로 소유주의 잘못이었습니다. 확실히 선수가 아닙니다. 파울을 범한 모든 선수는 어떻습니까 (때로는 불공평합니다) David Stern이 잃어버린 사람들을 활용하여 공유하도록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구상의 레이커스 인기는 의심의 여지없이 저지 판매에서 브라이언트를 돕지 만, 그의 신용에 브라이언트는 지난 15 년 동안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하나 였고, 좋은 팬들은 저지를 구입하기 위해 달려 나갔다. 브라이언트는 16 번째 시즌에 들어서고 2007-2008 시즌 NBA MVP 상을 수상했으며 4 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의 작은 포워드. 이전에 2 월에 2011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는 2010년 두 번한 분기에 19 점을 득점했습니다. 11 월에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게임에서 50 점을 얻었습니다. 같은 게임 타이틀에서 50 점과 30 점을 넘는 제 3의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했 검증 된 사이트 습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관찰할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못 인식되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가 없다. 단지 드래프트가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nba에서 덩크슛을 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언제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은 공격에 수비수에서 농구를 유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방어에 샷을 바를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발견에 의해 만들어졌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은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고, 나는 또한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꼈다

아마도이 특별한 목록을 가진 가장 크고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선수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통합하고 비디오 게임을 해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훌륭한 은행 샷 또는 상대 플레이어 게임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NBA 챔피언십 4 개를 조용히 획득하여 평균 214 PPG와 97 RPG 및 23 BPG의 경력을 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