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될 때, 아이 앞에서 절대 아이와 배우자의 편을 들지 말라.

마찬가지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될 때, 아이 앞에서 아이와 배우자의 편을 들지 마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만 준다.

여러분도 그렇듯이, 여러분 각자가 마음의 수준에서 연결될 수 있고, 여러분 각자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어렵고 부드러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rhs .ss6qqb .tjvcx{display:inline-block;height:19px;overflow-y:hidden}.dyjrff{color:#5f6368}.B6fmyf{position:absolute;top:0;height:0;visibility:hidden;white-space:nowrap}.eFM0qc{display:inline-block;padding-bottom:2px;padding-top:1px;padding-left:2px;visibility:visible}.gTl8xb{border-color:#70757a transparent;border-style:solid;border-width:5px 4px 0 4px;width:0;height:0;margin-left:-2px;top:50%;margin-top:-2px;position:absolute}.yXK7lf em{color:#5f6368}.yXK7lf a:visited em 육아 디자인을 통합하기 위해 더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가 예의가 없거나 노골적으로 불복종하는 경우처럼 힘이 필요한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느낌 때문에 투덜거릴 때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도 있다.

자녀가 많을수록, 자녀의 규모가 커지면 자녀가 다른 자녀와 어떻게 다른지 깨닫게 됩니다.육아 수업을 듣는 것은 동일한 문제와 문제를 #rhs .ss6qqb .tjvcx{display:inline-block;height:19px;overflow-y:hidden}.dyjrff{color:#5f6368}.B6fmyf{position:absolute;top:0;height:0;visibility:hidden;white-space:nowrap}.eFM0qc{display:inline-block;padding-bottom:2px;padding-top:1px;padding-left:2px;visibility:visible}.gTl8xb{border-color:#70757a transparent;border-style:solid;border-width:5px 4px 0 4px;width:0;height:0;margin-left:-2px;top:50%;margin-top:-2px;position:absolute}.yXK7lf em{color:#5f6368}.yXK7lf a:visited em 가진 동료 어른들과 교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고, 부모는 아이디어, 아이디어 및 지원을 교환하도록 권장됩니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엄마와 아빠는 항상 총체적 통제를 한다.

이러한 양육방식에는 엄격한 지침과 일정이 있다.

부모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지배한다.

필요한 경우 지침과 처벌을 단호하고 정말로 질서정연하게 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보통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보통 많은 사랑이나 열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쉽게 생각하거나 스스로 선택을 할 수 없게 된 그들은 종종 스스로 생각하는 것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출판물, 또는 심리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천 년 동안 아이들을 훌륭하게 키워왔다. 실제로 정보는 1960년대 이전의 미국 엄마와 아빠들이 오늘날 대부분의 계몽된 엄마와 아빠들보다 훨씬 더 기쁘고 안전하며 사회성이 좋은 인간을 키우는 일을 더 잘했다고 권고한다.

훌륭한 육아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2주 안에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멈추지 않는다.

어떤 것이든 개인화하는 것은 인간성이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육아와 우리가 양육하고 있는 실제 아이를 구별하는 매우 어려운 시간을 가지고 있는 반면, 어떤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에게 다른 아이들보다 더 강인하지만, 부모처럼 하지 않는 것은 한 아이나 다른 아이와 아무 상관이 없다. 오히려 우리가 하고 있는 기능에 대한 혐오감이다. 이 구별은 결혼 관계의 예를 보면 쉽게 묘사될 수 있다.

당신은 사람을 격렬하게 사랑할 수 있고 여전히 결혼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항상 일관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아주 유쾌하지 않은 요소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대부분에게, 우리 자신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앞서 말한 것은 확실히 깨우치고 그래픽적인 용어로 왜 많은 아이들이 그들의 행동 방식을 문제아인지 설명하고 있다.

그나 그녀는 당신에게 고통과 슬픔을 주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왜 자신에게 물어보는가? 아이가 복사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가?

아이들에게 일상적인 방식으로 아이들을 즐긴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사랑을 느껴야 한다.

아이들이 자랑스럽다는 것을 알려라. 그들이 자신이 좋고 만족스럽게 느끼도록 하라. 그들이 훌륭한 아이들이고 개인이라는 것을 알려라. 그들에게 필수적이라고 느끼게 하고, 필요한 것을 느끼게 하라. 많은 키스와 포옹을 제공하라. 그들을 안전하게 느끼고 위로하게 하라. 당신이 그들을 위해 끊임없이 그곳에 있을 것이고, 당신이 그들을 끊임없이 사랑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이해시켜라.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참을성 있게 가르치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억압,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그들에게 받아들이고 제공하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다른 개인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무엇을 하는지 가르쳐라.

아이들에게 박수를 보내라. 아이들이 이상적인 일을 할 때, 이것은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이해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감사를 잘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칭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우리 모두가 아이들을 기분 좋게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쉽다. 모든 가족들이 함께 기뻐할 때, 그것은 우리를 기분 좋게 한다.

자녀의 능력, 흥미, 기술에 동기를 부여하여 자녀의 꿈을 따르고, 자녀의 활동과 포부를 지원하여, 자녀의 발전과 단계에 걸쳐 도움을 주길 바라며, 자녀가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동기를 부여하며, 자녀의 모멘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