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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StudioPress 테마를 홍보하고 총 매출의 35 %를 벌 수 있습니다. 높은 돈에, Shopify 제휴사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Shopify 상점에서 우선 지원을 얻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에게 홍보하기 위해 무료 Shopify 콘텐츠.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명의 상인들이 있는 Shopify는 실제로 낙하산 운송 산업에서 시장 선두주자로 입증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특별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획은 일반적으로 30 일당 20 달러에서 150 달러까지 다양하므로 지불금이 합산 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yr 당 $ 49에서 $ 999까지 시작하는 5 개의 가격 패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가격 계층은 제휴사가 특정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커미션을받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이 접근법은 청중이 원하는 것을 정면과 심장에 배치하여 제휴 마케팅을 통해 성취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먼저 청중과 함께 믿음을 확립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준다. Webinars는 시청자와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거주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을 정확한 사건처럼 다룰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출판물에 떨어뜨린 일반적인 제휴 하이퍼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로 변한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존재를 높이고, 더 큰 집중 트래픽을 달성하고, 판매를 향상시키는 가장 좋고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입니다. 모든 제휴 파트너 효율성, 계약, 자격을 갖춘 리드 및 전환 비용을 추적하십시오. 판매자는 개별 기업가에서 세계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은 홍보되고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제작자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브라우저 효율성이 느려지는 것과 별개로 발생하는 것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합니다. 웹사이트들은 결국 가짜 교통 번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 되고, 사용자들은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광고 계획에 참여하게 된다.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춘 TUNE을 사용하면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중간과 끝에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으므로이 약혼 한 독자는 웹 페이지 위로 모든 가장 큰 방법을 다시 스크롤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개인이 주로 문제를 클릭하고 공유하는 곳이며, 당신이 가장 많은 영향력을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고객 서비스 질문을 위해 24/7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고객이 해당 제품에 대한 데이터 및 도움말의 출처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방법에는 제품 소유자 / 제휴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내 기업 전략의 초석으로 삼았고, 내가 벌어들이는 가장 큰 수입원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당신이 온 훌륭한 제품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