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최근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 기업이 평균 9 %의 마케팅 재정을 온라인 마케팅에 할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이메일 광고와 동일하며 오프라인 마케팅 및 이벤트에 지출해야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특히 응답자들은 마케팅 비용 중 가장 많은 부분(21%)을 성과 마케팅에 할당했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성능을 지불하는 것과 관련하여 전문적인 종류의 성능 마케팅입니다. 광고를 클릭하거나 광고의 최종 결과로 제품을 구매하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은 틈새 사업과 잘 작동하며, 틈새 시장을 확보할수록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질적이거나 열정적 인 청중을 가진 기업이라면 영향력있는 광고에 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공동 엔터프라이즈 웹 세미나를 통해 단기간에 많은 매출을 올리는 동시에 전자 메일 기록을 높이고 새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에게 이메일을 발송하고,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집합 적으로 판매에 동행해야하는 경우에 그들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익을 공유 할 장소. 특정 주제와 관련된 멋진 상품을 발견하고 해당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전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계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경험하십시오. 적절한 제안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청중들에게 그 기술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울릴까? 이 측정 기준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총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편리한지 주의하고 더 많은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어내라.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Facebook 및 다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홍보 할 수 있지만 광고가 모든 채널의 가이드 라인에 맞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귀하의 블로그, 뉴스 레터 오피가이드 또는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에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많은 얼굴 중 하나입니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하이퍼링크 공유하기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참여하는 온라인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최종 결과는 단순히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만들 수있는 한 가지를 홍보하는 대신 제품과 관련 될 수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동료를 제공하는 모바일 콘텐츠는 상인이 셀룰러 채널을 통해 총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계열사가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타일의 디지털 콘텐츠 자료의 몇 가지 예는 음악, 영화, 서적, 오디오 북입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작은 것을 배우고 비즈니스 진행을 촉진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작업에 적합한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제휴 패키지를 만들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처리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잠재적 인 이점은 큽니다. 가치추가형 동료란 단순히 잠재고객을 상품과 연결하는 것을 넘어서는 사람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