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으로 할 수 있는 일들

일부 제휴 프로그램은 과도한 트래픽 웹 사이트를 보유하거나 제휴사가 되기 위해 해당 분야에 영향을 줄 것을 요구합니다. 작업에 적합한 도구와 옵션을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합니다. 그런 다음 광고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파트너십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버는 방법이므로 적절하게 선택하십시오. 제휴사는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므로 경쟁 업체를 분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부 기업은 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ns-pro.net 재적 제휴사 설문지를 보내 모델과 잘 맞는지 고민하기 전에 작성하도록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것은 당신에게 거의 아무것도, 심지어 어떤 상황에서는 전혀 가격을 매길 수 없다. 당신이 직면 할 수있는 유일한 실제 예비 지출은 넷 사이트 또는 웹 기반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며, 심지어 WordPress와 같은 플랫폼으로 무료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동료 광고를 추구하기로 결심한다면 특정 분야의 전문가 또는 틈새 블로거가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NYT의 와이어 커터 섹션이 있습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http://sns-pro.net 익혔기 때문에 그 책임을 떠맡는 단점이 있어서는 안 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익을 얻으려면 시청자는 귀하가 말하는 내용에 첨부하려고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나 회사는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것을 부정확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고 당신의 신뢰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 청중만큼이나 좋습니다. 너무 흥분하기 전에 좋은 제휴 마케팅은 신뢰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겉보기에는 광고 할 제품이나 서비스가 끝없이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추천 할만한 제품만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이 당신을 추구하거나 기존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경우에도, 그 제품의 훌륭한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한 달에 1만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유명한 동료들과 함께, 엘리멘터는 고려해야 할 아름다운 선택이다. 그러나 Elementor는 단순한 소프트웨어보다 큽니다. 온라인 그룹에는 100k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인터넷 제작자가 권장 사항을 공유하고, 모임을 주최하며, 서로를 전문 개발로 밀어 넣습니다. 게다가, 당신이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추천을 할수록, 당신의 커미션 계층의 상위 계층이 갈 것이다. 전환 비용 및 이후 수익이 가능한 한 과도하게 될 수 있도록 이러한 모든 새로운 전략을 업데이트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단계별 초보자의 정보는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과 예상 할 수있는 혜택을 통해 당신을 안내합니다. 나는 건설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거나 이미 나만의 전자상거래 가게를 가지고 있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당연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맨 마지막에 내 제휴 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어떤면에서 그들은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작성하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청중들에게 이런 CTA를 퍼부을 필요는 없고, 데모에서 충분히 유용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여러 개나 두 개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도 없다. 나는 AWeber 제휴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새로운 제휴 수익과 성공의 모델로 손상되었습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나의 필요, 경험 및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부착되지 않은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제휴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와의 관계 또는 연결이 없으며 사용 또는 수행에 관련된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및 효율성 마케팅에 대한 25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우리는 모두 다른 누구도 할 수없는 방법으로 브랜드 및 상품으로 쇼핑객을 참여시키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주와 유용한 청중을 연결하고 출판업자들이 그들의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것을 돕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결의로 혁신을 진행한다.

이야기는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기 위한 간단하고 개인적인 접근법이다. 사람들은 사람들과 연결되고, 청중의 눈에 당신이 사람으로 변할 수 있는 여분의 것이 있을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잡아 당기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영감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므로, 당신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