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좋은 컴퓨팅은 애플 iMac 올인원이다

애플 iMac은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이다. 애플은 매끈한 디자인 외에도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업그레이드했으며,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와 함께 애플 iMac은 훌륭한 컴퓨터 시스템을 만든다. 등급이 매겨진 모델 iMac은 업그레이드된 306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함께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구미컴퓨터수리 카드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출시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크기가 작을수록 과열이 훨씬 빨라지므로 노트북처럼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기량을 훨씬 더 많이 올려서, 사람이 더 따뜻한 기후에 대처하고 있을 때,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따뜻해진다는 것을 알게 구미컴퓨터수리 된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유연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빡빡한 스케줄에 있다면 완벽할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사 장소 등과 함께 일하는 데도 훌륭하다.

일부 지역에서는 전력 변동이 다른 이유로 악천후에 있습니다. 전력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탑이 외부 강도가 추가되지 않으면 회전합니다.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에너지로 인해 이러한 전력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구입할 것인지 컴퓨터를 구입할 것인지 선택할 때, 컴퓨터가 어떤 컴퓨터에 가장 적합한지, 두 종류의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혜택과 손해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게 하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검색어나 구문을 현명하게 선택하라. 페이지 왼쪽에 있는 검색란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먼저 원하는 것을 입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값싼 노트북 컴퓨터를 찾고 있다면, 노트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동안 검색해야 한다.

그러나 특정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모델을 원한다면, 그것을 당신 자신의 것으로 포함시켜라. 예를 들어, 당신은 Dell 데스크톱 컴퓨터, 맥북, HP를 검색할 수 있다.

노트북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에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데스크탑 편집에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집이나 사무실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가 사라지지는 않을 가능성이 낮다. 책상, 노트북을 찾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없는데, 이것은 실수로 옮겨질 가능성이 있다.

노트북의 주된 이점은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일을 한다면, 노트북이 필요하기 위해 확실히 사람을 많이 여행해야 한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하지만 기차에 타고 있을 때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전혀 쓸모가 없을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 조건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서 약간 불편해 지는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데스크탑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의도되었다.

요즘에는 저렴하지 않은 노트북이 있지만, 한 사람이 사양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몇몇 멋진 노트북의 수는 이미 이중 코어인 경향이 있고 메모리는 약 320GB 더 큰 경향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과는 거리가 멀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는 USB 버전보다 관심 있는 지속적인 에너지원을 얻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나은 다양성이다. 데스크톱을 위한 최초의 무선 장치는 PCI 슬롯에서 실행되고 있었다. 아마도 아마도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당신의 데스크톱이 무선으로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언급할 때 더 나은 선택이 되는 이유일 것이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이 있지만 사양을 검토해 보면 대개 만족스러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머니메이킹은 메모리가 320GB 추가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이중 코어가 될 수 있는 특히 멋진 노트북을 확보하지만 비용 절감과는 거리가 멀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이것이다. 왜냐하면 항상 사용될 때 크기가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가정용 PC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고 확실히 사람이 그것을 할 것이다. 정말 긴 기회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