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단지 등을 매입한다.

부동산 투자 신탁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celout.net/ (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단지 등을 전국에 걸쳐 다양 화하여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수년간 금융가를 사용하여 전형적인 배당 수익보다 높은 안정적인 연예인이었습니다. 부동산이 저렴 해졌을 때 주식 시장에서 거래됩니다. 부동산이 저렴 해지면 2명의 큰 이름 : Simon Home Group 및 Vornado Realty Trust. 그리고 그 후에 상당히 새로운 무언가가 있습니다.

첫 번째와 편안함을 느낀 후에는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고, 그렇게 하면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금융 투자를 더 가치 있게 여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주택을 보존하고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자본을 가지고 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당신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관리 사업과 함께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일 https://parcelout.net/ 에 익숙해질 일들로부터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것은 임대 대금을 받고 다양한 세입자 문제를 다루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 마케팅은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어 현금이 아니라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한번 읽어보기 전에 잠시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로서 첫 해에 가까이서 보았다; 내 전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실제로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잠재적인 제안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팔기를 원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표준 20%를 낮추고, 당신은 연간 3%의 금리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고른 돈 순환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비용, 세금 등을 포함한다.

그리고 당신이 쉽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되었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제안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대안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기본적이지 않다.

또 다른 진정한 부동산 금융 투자 계획이 끊임없이 있지만,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계속하고, 그들의 지식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거나 현금을 깎지 않고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만약 당신이 부동산 집을 살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금리를 훨씬 더 많이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가 있는 우울한 지역이나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에서 고통받는 집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정말로 효율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부동산이나 통제권을 깊은 할인으로 취득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내고, 그 후에 제안을 한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항상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위치를 임대하고 있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아니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통제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훌륭한 기술과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사상 최저가인 한 다른 방법을 바꾸고 판매 예정 조항을 행사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보통 당신이 일반적으로 집으로 가져가는 판매자들은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지?)금리가 10-11%로 급등하면 대출 제공업체들이 65% 지폐를 갚기 위해 MUCH MORE가 선택권을 행사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조직에 종사하거나 고객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도 조직이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