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긍정적이고 훌륭한 본보기가 되세요

아이들에게 긍정적이고 훌륭한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말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우리의 의도된 메시지를 재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될 때 개별적인 수정을 요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발견하거나 관점을 드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내는 것을 발견한다.

감각과 감각

당신은 어떤 육아 실수도 볼 수 없다. 당신은 환상적인 엄마 아빠로서 조니에게 융통성을 주고 사람들이 하는 대로 따로 믿게 한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설명하고, 민주적으로 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언제라도 당신을 추월할 수 있다고 느낀다. 그는 당신을 가게와 놀이 데이트를 하면서 당신을 끌고 다닌다. 당신은 너덜너덜하고, 당신은 당신의 지혜가 끝나고, 당신은 상황이 달라지기를 원한다.

그러나 진짜 반응은 어디에 있는가?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이해하며, 온화하게 가르치도록 가르치고,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고객을 받아들이고, 관대하게 가르치고,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와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그들에게 제공과 취(보복)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다른 사람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무엇을 하는지 가르쳐라.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쳐라. 이것은 아이들에게 잘못된 것으로부터 옳게 가르치는 것을 지지한다.

정직과 공정성의 중요성을 가르쳐라. 이러한 자질들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붙을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자연적인 육아 충동과 함께 심리학의 적용을 포함한 일련의 절차인데, 이것은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실제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취하고 있다는 현실의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요즘 아이들은 너무 빨리 자라서 부모들은 그들이 어린 시절을 따라잡기 전에 그들의 어린 시절을 따라잡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기서의 기술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실제로 가정에 큰 고통을 야기시켰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그 지역 내에서 한 가지 장난에 참여하거나 다른 한 가지 장난에 참여했을 때.

100% 동의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연필과 종이를 꺼내고 당신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스타일에 대해 당신이 진정으로 말할 수 있는 10가지 사항을 문서화하기 위해 그것들의 특징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양육설계는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사료된다. 자녀를 양육과정에 포함시키는 것은 모두 연결에 관한 것이며, 자녀가 삶을 즐기고 나이를 잘 맞추기 위해 연계감을 느끼도록 요구하며, 자신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싸움은 필요 없다. 가정환경은 긴장을 풀고 조직화된 아이들은 의사결정과정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쉽게 한다.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사랑과 배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부모와의 관계다. 3단계 과정은 국경과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된 성인 습관은 아이들이 그 절차를 수행하고 활용함으로써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발견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의 바디랭귀지를 즐기고 당신의 억양을 들음으로써 그들은 더 이상 스트레스를 원하지 않고 논쟁을 벌인다. 엄마 아빠보다 하루아침에 일관된 부모가 될 수는 없지만, 이 절차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유아 행동을 가능하게 한다.

싹을 우며 거리는 아이들을 갉아먹는 데 필요한 훌륭한 육아 능력을 알아내야 한다.

이것은 특히 처음이자 젊은 부모들이다. 그러나 당신이 아이들에게 요구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육아 도움 전문가들은 당신이 망가진 아이를 키울 것이라고 명시한다.

아무도 당신이 브랫이나 칭얼거리는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아이들이 자라기를 원하는 종류의 사람이 주변 문화, 환경, 감정, 또는 그들의 양육 결정을 지시하는 다른 어떤 것이 아니라 그 비전이 되기를 분명히 상상한다.

이 문제를 잠시 생각해 보자.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좋고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충분한가? 튼튼한 숙소? 비싼 옷? 그리고 그들을 이웃에서 가장 비싼 학교로 데려간다고?

알다시피, 육아는 교대 근무가 끝날 때 집에 갈 수 없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다룰 때에도 부정적으로 되기 쉽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규직 이상의 것이다. 목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즐기도록 하는 것이다. 두 가지 기술은 당신의 아이가 위대해지고 발전하는 것과 파괴하는 것에 대해 잘 이야기한다.

이것은 내가 전통이라고 부르는 것을 초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