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당신의 개인적인 것으로 취급할 때마다 가장 효과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이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지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사이트 을 직접 알아야 한다.
좋은 업무를 수행하여 잠재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면 동일한 유형의 다른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가능성 평가가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제휴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지만,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서도 필수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제휴 넷 마케팅의 대단한 점은 판매할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WP Engine은 전세계 1000 개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대한 초고속 오피사이트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HubSpot 계열사로서, 당신은 1 년 동안 15 %의 반복 요율 또는 기본 월 매출의 100 %에 해당하는 정액 요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쿠키에는 길이 또는 쿠키 수명이 있으며, 이는 쿠키가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는 기간을 정의합니다. 일류 계열사는 yr당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만들 수 있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결과를 비교하고 이 지식을 사용하여 제휴 전략을 구체화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그들의 투자로부터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하이퍼링크를 받기 위한 행동 요청을 수용하도록 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신뢰할 수있는 사람들, 열망하는 제품 및 귀하와 귀하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와의 진정한 장기적인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네 가지 주요 제휴 마케팅 오류와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을 시작으로 조심해야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가입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 제품에서, 당신의 제안에서 상상한다면, 당신의 청중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모든 섹션,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시청자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기업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그 방법과 함께 장애물을 던질 것이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했지만, 시청자들에게 완벽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시장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을 창조한다.
게시물에 링크가 있는 프로모션을 설정하고 비디오가 포함된 서사시 게시물을 만들고 전체 9 야드를 만듭니다. 청중에게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전략은 중요하지 않으며 항상 시청자의 장점에 중점을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