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제출물에서이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아마도 서사시 게시물 일 수도 있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사이트 일반 게시물 중 하나의 끝 부분에 간단히 언급 할 수도 있습니다. 예, 온라인 광고의 기본 지침 중 하나는 오래 전부터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적은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PDF 퀵 스타트 안내서일 수도 있고, 그 제품에 대한 지침과 가장 훌륭한 관행이 담긴 안내서일 수도 있고, 같은 안내서를 가진 영화가 있는 웹사이트에 들어가는 오피사이트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을 아래의 내 목록에있는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즉시 대답하면 승자가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얻고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하게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청중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을 “unbox”하십시오. 그리고 선택한 문제에 대한 가장 좋은 대답 중 하나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이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평가한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비평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에서도 훌륭한 매치가 될 것입니다. 50 p.c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대신, 이미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그 상품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전달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서비스 제공자가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총 매출에서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대가로 말이다.
예를 들어, 서비스 공급자가 해당 네트워크에서 관련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비용이 이미 소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는 그들이 제휴 웹 마케팅 시스템의 일부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 이 웹 사이트에서 가젯을 구입하는 경우,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같은 짧은 면책 조항. 총매출액이 없으면 수수료도 없고 수입도 공유할 수 없다.
제휴사는 브랜드의 전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수료만 받기 때문에 브랜드는 실제 비즈니스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은이 오래된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이 있는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구매자에게 제품을 배송 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주로 상인이 지불 한 수수료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위한 별개의 세그먼트를 선택할 때, 당신이 그것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을 추구하거나 당신이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러한 수치는 지속적인 상승 패턴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의심할 여지없이 2020 년대와 과거에 계속 번창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로 비즈니스 연구를 기반으로 한 가장 즐거운 온라인 마케팅 통계를 공유합니다. 이 제출은 제휴 마케팅이 전 세계적으로 B2C 및 B2B 총 매출에 미치는 매우 효과적인 영향에 대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설득해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프리랜서 글쓰기 | 온라인으로 기업을 시작하고, 몇 가지 능력을 키우고, 제휴 마케팅과 같은 일을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게 될 백만 달러짜리 질문이다. 많은 것은 당신이 파트너 광고를 풀타임 직업으로 하느냐, 아니면 측면 공연으로 하느냐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가입하는 제휴 애플리케이션의 수,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 그리고 당신이 집중하는 영역에 의존할 것이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기업가는 선택된 틈새 시장에 집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