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귀하의 노력이 귀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유익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를 결정하려면 모든 채널에서 모든 게시물의 모니터를 유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을 검토하고 관리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건은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 제조업체들에게 가장 중요한 팁은 시청자들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먼저 시장 조사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청중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이해할 때, 이러한 추구에 관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관해서,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2021 HubSpot Blog Research를 기반으로 제품 / 서비스를 광고하고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기술에 포함시킬 때 기업의 목표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때로는 고객 관리 노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Twitter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도 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습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면 Instagram은 환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개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다. 과거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유일한 기능은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MeetEdgar를 사용하면 콘텐츠 재공유를 예약하고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면서 참여도를 높이고 디지털 자산의 ROI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주간 보고서까지 받아서 광고 실적도 높잖아.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는 Facebook 및 Twitter에 로그인 한 삶의 절반을 소비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련 콘텐츠 및 스릴 넘치는 콘텐츠로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에 능숙하고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라이브 스트림, 웹 세미나 또는 팟 캐스트에서 인터뷰하여 잘 어울리는 직원을 식별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고 관리를 확산하는 것은 의사 결정자 및 기타 최고 이해 관계자의 눈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주로 그들의 인구통계, 추구, 행동 등에 기초하여 대상 청중을 만들 수 있다.
귀하의 비즈니스 및 소셜 미디어가 성장함에 따라 귀하의 모델에 대한 대화도 향상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태그를 달거나, 당신에게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Car Next Door는 최소한의 시간과 소란으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존재감을 돌보기 위해 콘텐츠를 예약한다.
이제 버퍼 게시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가 있어 원하는 시간에 콘텐츠 자료를 자동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광고의 정점을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하나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찾으면서, 다양한 광고 채널의 합병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여전히 매우 저렴한 홍보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다른 어떤 경우에도 수도꼭지를 틀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청중들에게 도달한다.
당신이 당신의 모델을 키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무제한 시청자가있는 거대한 사이트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시작하기에 명백한 장소이지만,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리드를 개발하는 완전히 다른,보다 독창적 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데이터에 대한보고는 동료 및 동료와 함께 사회에서 얻은 귀중한 통찰력을 공유하기 위해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스케줄과 사교적인 시간을 최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자. 뿐만 아니라 당신은 정기적으로 현대 콘텐츠 자료를 배치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추가로 항상 당신의 추종자에 “on”해야합니다. 적시성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필수적이다.
Justine의 위 동영상은 780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600건이 넘는 피드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참여하는 비디오 콘텐츠가 어떤지를 보여준다. 그녀는 또한 시청자들이 그녀의 제품 변종을 저장할 수 있는 Shopify 매장과 연결되어 그녀의 비디오 광고 노력의 ROI를 보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청중이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라.
새로운 플랫폼은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것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성공할 수 있는 모델적인 새로운 길을 제공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신흥 플랫폼 중 하나이다. 그의 전자 책에서 Vaynerchuk http://channelcan.com 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깊은 단계에서 추종자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는 것 외에도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대회 콘텐츠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소셜 미디어를 설명하는 많은 연구와 출처가 당신이 따라야 할 무역과 플랫폼에 의해 주파수 표준을 발표한다.
모든 기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청중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국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수는 과거 10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