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이전에 보지 못한 것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할 때마다 현금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을 기억하는 것은 마케터로서 현명한 일이지만, 그 수수료가 제품을 광고하는 선택을 이끌어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이들 모두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 할 때 잠재적으로 필요한 열쇠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그것을 좋게 부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제휴사를 모집하고, 수수료 오피 빌딩을 설정하고, 성과를 추적하고, 보고서를 생성하고, 단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자금을 처리합니다. 실시간 총 판매 모니터링 및 엔터프라이즈 효율성을 위해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Shopify, BigCommerce, Magento 및 WooCommerce와 같은 외부 플랫폼을 결합하십시오. Refersion은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고자하는 기업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독특한 청중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마케팅할 새로운 채널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성향의 핵심은 그들이 자연스럽게 변화하고 변화할 때 그들을 통제하는 것이다. 매년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올 것이지만,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시장의 작은 트렌드를 주시하십시오. 당신의 열정과 추구에 충실하되, 현재의 발전을 통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결국, 그것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찾고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에 게 적절 한 기대를 설정 하는 긍정적 해야 합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정말 합리적인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나는 그것을 홍보하기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준비하고, 나의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는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몰아세웠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제품에서, 당신의 충고에서 고려한다면, 당신의 청중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제휴사는 이러한 링크를 통해 매출의 확실한 비율을 얻을 것입니다. 어떤 동료들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가입하자고 제안하는 지역사회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둘 다 모든 지역사회 내에서 그들을 찾아볼 수도 있고, 아니면 즉시 그들에게 연락하여 검색할 수도 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선택할 수있는 큰 제휴 기반을 제공하는 커뮤니티가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