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그 대가로 모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리고 우리 목록에 있는 성은 Affiliate Success의 설립자인 Andrew Payne의 성이다. 그는 과거에 거의 13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 사업에 뛰어들었다.
백만 개의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mate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해 하나의 중앙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클릭 요금이 부과되는 전자 메일 목록이나 활발한 의견 부분이 있는 소셜 미디어 계정과 유사한 참여 메트릭을 사용하여 브랜드에이를 입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더 큰 수수료 협상을위한 지렛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파트너십 마케팅”으로 브랜드 변경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제휴 콘텐츠 자료는 상거래 콘텐츠 자료에 해당하는 다른 이름으로 추가됩니다.
광고를 올바르게 타겟팅하기 위해 계열사에 의존한다고해서 모델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의무를 포기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아기에게 배송한 도박 광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같은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가 나머지 콘텐츠 자료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점에 덜 만족할 것입니다.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환상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 그들은이 패션에 거주 할 수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귀하의 수입은 전적으로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치를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당신이 그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고, 당신이 관심을 갖거나 단순히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제휴사는 월별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비용을 받게 된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당신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은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고, 매달 10명 이상의 고객을 제공한다면 월 1000달러를 벌 수 있다.
귀하와 제휴 관계에있는 회사가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전자 메일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이러한 개인을 적극적으로 추적하고 감사해야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휴사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제휴 상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과 같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이러한 제품을 활용하여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의 계획을 확인하거나 당신에게 맞는 계획을 찾기 위해 판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하지만 그들은 종종 편의를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의 잠재적 수익은 당신이 여러 개의 사내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했을 때보다 더 낮을 수 있다.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그것의 최종 결과가 당신의 추종자들로부터 참여의 기준을 지시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무엇을 팔고 있는지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추종자들은 둘 다 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모델 동료들과 직접적인 의사소통 라인을 만드는 것에 대해 할 말이 많다. 이것은 상호 수익을 창출하는 성장하는 양방향 파트너십을 육성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오해는 제휴 마케팅이 사기라는 것입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제휴 채널이 가치가 낮은 트래픽을 초래하고 “어쨌든 고객을 얻었을 것”이라는 사고 방식을 결론 짓는 총 매출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은 모든 전자 상거래 판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주류 채널입니다. 실제로 전체 온라인 주문의 16%가 제휴 마케팅의 기여로 귀결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