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시작으로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13 개 국제 지역의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이들은 사진을 올리고 트윗을 보내 트위터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천만 명의 소비자가 공유하는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12개월 만인 2012년에 18%의 수익 향상을 보았다. 모바일 기기는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이 사용하고 있는 점점 더 유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것은 고객이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했으며 TV 등급, 광고, 모바일 상거래 및 추가 기능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일단 당신이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하고 공유할 장소인 소셜 미디어 이웃을 건설하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비즈니스를 광고하지 않으면 인바운드 사이트 방문자는 기존 잠재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당신의 모델에 정통한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이 이미 순위를 매긴 비슷한 핵심 문구를 찾고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마케팅 담당자가 다음 12 개월 동안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소셜 기술을 재검토 할 때 집중해야하는 변화입니다. 마케팅 전략에 최소한 하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포함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하나의 플랫폼을 결합하든 여러 플랫폼을 결합하든, 브랜드의 홍보 효과를 높이고 일반적인 광고 성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상호작용할 때, 모델 계정을 준수하는 소비자들은 종종 당신의 사업의 신뢰성을 더 전적으로 믿기 시작한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정 및 지역 사회와 연결됩니다. 개인이 이미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왜 당신의 모델을 믹스에 던지지 않습니까?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친구에게 당신의 모델을 지적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높은 품질의 사회적 증거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이보고 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주당 최소 6 시간 사용하여 리드 시대의 이점을 보았습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독특하고 사려 깊은 콘텐츠를 훌륭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 자료와 직원이 만든 콘텐츠 자료는 진정한 방법으로 브랜드와 대화할 수 있지만 콘텐츠 게시 파이프 라인을 많은 새로운 옵션으로 유지합니다. Webinars는 고객 및 무역 전문가를 포함하는 주문형 시계. 우리는 무역 영웅들이 그들의 식당을 인수하는 가장 예술적이고 효율적이며 멋진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다.
게스트 참여 이메일 광고, 로열티 프로그램 및 기프트 카드를 통해 매장 및 온라인 방문자 참여브랜드 옹호자는 정부의 리더십, 회사 파트너, 직원 및 현재 고객을 포용 할 수 있습니다.
Virality rate®는 어떤 콘텐츠가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는지 인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청중을 더 잘 알기 위해 참석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 여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가장 많이 추구하는 것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에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자동화를 통해 지체 없이 세 사람 모두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call-to-action이나 질문으로 끝냄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이 6가지 주요 목표 카카오 친구 늘리기 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적용하여 파이프라인에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을 통해 팀은 새로운 방법으로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입소문을 통해 확고한 정보를 펼치며 디지털 이벤트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회원의 90 %는 기업 또는 공식 브랜드 계정을 준수합니다. 취업 후보자의 79 %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취업 기회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