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추종자들이 더 많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질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영역에는 중요한 경쟁자가 있습니다. 공격적인 성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새로운 성향의 전성기를 계속 유지해야 할 것이다. 많은 디지털 광고 방법을 테스트하여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강력한 전환 가격을 달성하는 동시에 당신의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립할 것이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와 관련하여 단어를 전파하여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영향력으로 수여됩니다.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기금으로 Affiliate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다양한 기업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Sells는 개인적인 삶에서 숙련된 삶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소에서 개인 웹 로그를 운영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배울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는 어떻게 당신의 CPA를 상당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낮추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틴 오스본, 일명. Finch Sells는 29 세의 고등학교 중퇴자이며 현재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요소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물건을 소유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구매자가 물건을 사지 않는다고 해서 물건을 잃어버리지는 않는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의 수입원을 다양화했다. 제휴 광고는 종종 커뮤니티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방문자를 BigCommerce에 추천하면 구매자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의 200 %를받습니다 (추천 당 최대 $ 500!), 또는 기업 구매자 당 $ 1,500.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오피가이드
모든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과 마찬가지로, 미시 워드 역시 그것이 부유한 빠른 계획이 아니라고 믿는다. 당신의 노력에 온라인 마케팅을 통합하는 어떤 바보 같은 방법이 없습니다. 오늘은 전략을 짜기 위해 기업이나 홍보 대행사에 참석할 필요가 없다. 블로그 게시물, 제품 비평, 뉴스 레터 등을 통해 스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개인 웹 사이트인 Affiliate Summit과 비즈니스 파트너인 Shawn Collin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휴 광고는 결과 판매에 대한 수수료로 거래중인 다른한 사람 또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가장 큰 청중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집중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누가 당신의 광고를 보는지에 대한 추가적인 관리가 있다.
dropshipping으로, 당신은 제품을 광고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전송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제품의 가치를 결정하고 총 지불액을 얻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효율적인 마케팅 기술을 연구하는 동시에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는 중심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프로그램과 구별하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를 의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와서 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의 광고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는 순간, 당신은 돈을 받는다. 인스타그램은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만들어진 또 하나의 플랫폼이다. Instagram Affiliate 프로그램을 통해 소셜 커뮤니티는 시작하기가 쉽고 상품 및 추적을 결정하는 것은 플랫폼을 통해 간단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성과 기반 구조입니다.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더 목표로 하는 청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 가치 탐구를 위해 브랜드 및 게시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2 년간을 보냈습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기업은 안정적이고 도덕적이지만 시장에 그늘진 기업도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그들이 말한 것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에,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형성해야하므로 청중의 제품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도움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있는 고객 지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후속 제품은 # 1과 매우 유사하지만 청중과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비율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출하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수집해야하는지 이해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