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위한 최고의 전략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제휴 수익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사실, 여기 smartpassiveincome.com에 있는 내 도구 페이지는 내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웹 페이지다. 대신 제출의 시작, 중간 및 마침 근처에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독자가 그것을 놓치거나, 스크롤을 유지하고, 돌아오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음,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수료를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판매 수준에 적합한 청중에게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사람이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간접비 때문에 종종 많이 줄어들기 때문에 정직한 수입을 올리려면 훨씬 더 많은 제품을 홍보해야합니다. 기업들이 종종 더 높은 가치의 지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suremans.net 에서 공급되기 때문에 디지털 다운로드보다 더 높은 수익 잠재력이 있을 것이다. 많은 전자 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다른 다운로드 상품은 비교적 저렴합니다. 상당한 돈을 벌려면 그것들을 많이 팔아야 할 것이다.

현재 블로그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하나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페르소나를 표시하고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채널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사람들을 운전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사 총 매출을 이끌어내는 가장 성공적인 콘텐츠 자료 중 일부는 특히 통화 서비스 및 여행 부문에서 제품 비판입니다.

그 관찰에서, 나는 내가 시청자들 앞에서 ConvertKit을 얻은 더 예쁜 새로운 방법을 공유하기를 원했습니다.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대해 더 많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 YouTube 동영상 중 하나로 간주되어, 나는 세 가지 다른 팟캐스팅 마이크를 평가한다.

이 경우, 하나의 제안 만 갖는 것은 어떤 형태의 사이트에 대해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은 정말 필수적인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수행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제안합니다. 이것이 효과가 있는 이유는 개인이 쇼핑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편의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웹에서 모든 곳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안으로 완전히 다른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웹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예, 온라인 광고의 기본 규칙 중 하나는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일찍 겪어야하는 게이트웨이 나 클릭이 적을수록 더 높다는 것입니다.

50 %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대신, 어떤 서비스가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지 간단히 살펴보십시오. 그러한 상품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무언가를 전달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상인이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총매출에서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거래에서.

우리는 CJ 계열사와 Impact를 포함한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ShareASaleis는 제휴 파트너십을위한 우리의 이동 자원입니다. 영국 기업가의 절반 이상이 제휴 마케팅 지출 https://www.suremans.net 을 최종 yr로 늘렸고 매출 증가를 눈여겨보았다.

비디오 콘텐츠 자료는 바쁜 사람들에게 잘 소모되며 사람들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문가와 단점을 강조하는 데 완벽합니다. 참조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더라도 내용이 유용하고 하이퍼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콘텐츠 수익화를 열망하는 블로거를위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