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된 제휴 마케팅을위한 5 가지 쉬운 전략

이것은 꽤 널리 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용되고 있으며,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말하지 오피가이드 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품질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와 구조에 대해서는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지불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고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당신의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한 가지를 공유하는 즐거움 중 하나로 전환해야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청중들 앞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당신은 확실히 다른 카테고리에서 특집 제품과 제안을 주목할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슬프게도”라고 말한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작은 사업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또는 Google과 같은 한 가지 일의 손바닥 안에 사업을 넣으면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도움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시청자가 귀하의 제안을 신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활용하는 전문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웹 사이트 방문자로부터 생성된 각 설치에 대해 지불될 수 있는 설정당 지불. 당신의 콘텐츠의 목적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얻거나 설치하도록 모바일 앱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광고하는 것일 수 있다.

중간 수준의 주제이기 때문에 쿠키 적용 범위를 명확히하겠지만 온라인 마케팅의 잠재력에 관해서는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힘든 스포트라이트입니다, 우리는이 무료 과정에서 앞으로 전송으로, 당신은 당신의 개별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더 높은 깊이와 크기의 모든 작은 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자 책 형식 내에서 모든 작은 것을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당신은 멋지게 우리 가게에서 우리의 제휴 마케팅 핸드북을 구입해야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모델이 있지만 기업은 다른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여 제휴 수수료를받습니다. Entrepreneur on Fire의 John Dumas는 온라인 마케팅을 하면서 디지털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현금을 번다. 모델과 제휴사별로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특수성에 있다.

브랜드에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하이퍼링크를 연결해주는 동료들이 필요하다. 그래서 그들과 관련된 영역에서 인플루언서를 찾는 것은 그들의 홍보 전략의 일환이다. 요가 회사와 건강에 좋은 요리법이나 집의 매혹적인 소매상과 장식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라.

온라인 마케팅 기업은 매달 수백 달러의 수수료 또는 수십만 달러의 수수료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지식을 공유하고, 시청자를 개발하고, 이미 좋아하는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모델로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 또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 할인을받으며 적절하게 거래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쇼핑객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아마도 당신 둘에게 윈-윈이 될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제조업체가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랜딩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비즈니스를위한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보상보다 더 일찍 시간을 허락해야 한다.

판매 후 30일에서 60일은 일반적으로 반품 창구에 따라 적당한 기간이다. 최신 프로모션 및 팔로워에게 호기심을 유발할 수있는 특별한 선물에 대해 계속 알려주십시오. 크리에이터 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생각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아마도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는 것을 간단하게 할 때 당신의 상품을 광고하는 것일 것이다. 제휴사 모니터링을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연결되지 않은 제휴 웹 마케팅, 관련 온라인 마케팅 및 관련 제휴 웹 마케팅입니다. BigCommerce Associates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Enterprise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 및 지식 구색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시청자 구축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이들은 파티를위한 상품을 평가하는 웹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