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는 곳

나는 광장시장이 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풀싸롱 대떡이나 녹두전으로 특히 유명하다는 풀싸롱 것을 알게 되었다. 시장의 중심에는 빈대떡을 홍보하는 이와 같은 여러 음식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국식 바비큐가 고기에 절묘한 연기를 내기 때문에 숯보다 더 사랑받는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서울에 4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강남에 있는 지점으로 갔다. 불고기나 갈비와 같은 고기의 프라임 컷은 가스나 숯불 그릴을 사용하여 식탁에서 구워진다. 한추는 치맥 전문점이니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 머그잔으로 씻어내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우리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돼지 고기로 가득 찬 튀긴 피망은 적절하게 우수하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전형적으로, 나는 배가 아파서 몇 시간 동안 소파에 꼼짝 못하게 될 거야. 이제 네비게이션 메뉴를 사용하여지도 영역을 선택하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어디에서나 정보와 등급을 볼 수있는 모든 음식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한 접시를 고르는 것보다 서로 마음에 드는 순서에 도달해서 더 행복해지는 경우도 있다.

나는 식사를 나누는 것이 예외라기 보다는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신 김치찌개만 파는 식당이나 수탉과 맥주만 파는 식당에 들어간다. 한국 음식은 볼거리를 보고 역사적인 과거를 배우는 것만큼이나 한국을 탐험하는 많은 하이라이트다. 간단한 김치찌개를 먹기 위해 시내의 어느 식당으로 걸어 들어가면, 당신은 4가지 이상의 반찬으로 장식된 테이블을 통해 식사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후쿠오카의 야타이 음식 포장 마차와 마찬가지로, 포장 마차는 소주와 맥주와 같은 한국의 길거리 음식과 알코올 음료를 제공하는 작은 텐트 공간입니다.

이 연습은 전통적인 한국의 마약 아이디어에서 파생된 Yi Yeol Chi Yeol의 개념에 기초를두고 있습니다. 나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들을 항목별로 정리한 이 텍스트를 발견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곳은 이문 설롱탕이다. 이 식당은 백이십 년 가까이 설렁탕이나 설렁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