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Mlb에 대한 간단한 진실

그 사이에 그는 부크스를 위해 6 2/3이닝을 방어율 4.05로 던졌다. 파이어리츠는 오늘밤의 스포츠에 앞서 일련의 선수 명단 움직임을 보였는데, 오른손잡이 로안시 콘트레라스가 활기찬 선수 명단에 소환되고 포수 타일러 하이네만이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했다. 이 둘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포수 호세 고도이가 선택되었고 오른손잡이 오스틴 브라이스가 임무로 지정되었다. 몇몇 MLB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TV에서 완전히 방송됩니다. 페이스 북에서 독점 게임을한 지 1년 후,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투쟁은 Stan Musial, Bob Feller, Ted Williams, Joe DiMaggio와 함께 스타들의 경력을 방해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축구중계 지만 야구 골프 장비는 계속해서 팀을 구성했습니다. 시카고 화이트 삭스와 신시내티 레즈 사이의 1919년 월드 시리즈 이후, 야구는 일반적으로 블랙 삭스 스캔들로 인정되는 스포츠 고정 계획에 대한 혐의로 흔들렸다. 무죄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메이저리그에서 완전히 축구중계 금지되었다. MLB의 멀티미디어 부서는 뉴욕에 의존하는 MLB Advanced Media입니다. 이 지점은 MLB.com과 30 개 팀 웹 사이트를 감독합니다.

파이어리츠는 어제 7월 13일로 소급하여 3루수 Ke ⁇ Bryan Hayes를 10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 Hayes는 미들백 근육 긴장 때문에 Bucs의 지난 4 경기를 놓쳤다. 그리고 그는 이제 회복하기 위해 여분의 날을 얻을 것이다. 반면에 Pirates는 전체 명단을 가지고 놀 수 있다.

케빈 파들로는 트리플A 출신으로 헤이스의 오픈 로스터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언급되었다. 30세의 프라이는 올 시즌 초 트레이드로 오리올스로부터 인수되었다. 그는 대규모 리그 멤버쉽을 위해 겨우 1이닝을 던졌고, 대부분의 yr을 미성년자들에게 보냈다. 18번의 트리플A 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5.50, 탈삼진 18.8%, 볼넷 11.8%, 땅볼 40.7%를 기록하고 있다.

상업 마감 후 고군분투하는 제이스 블루 제이스는 마감일이 주어진 이유로 2-5에 불과하다. 스티브 필립스는 “일반적인 감독관이 팀을 업그레이드한 후 원하는 성공은 그 순간이 아니다”고 썼다. 트윈스는 타일러 말레가 오른쪽 어깨 피로로 떠난 후 에밀리오 파간이 2이닝 무실점 투구를 했고 미네소타 트윈스는 수요일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4-0으로 꺾고 3연승을 달렸다. 그것은 HGH가 성능 향상 결과가 없는 위약일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이 보고서에는 각 MLB 그룹의 최소 1 명의 선수에 대한 물질 사용 혐의가 포함되었습니다. 두 리그의 MLB 올스타는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스포츠에서 각각의 그룹의 유니폼을 착용했습니다.

자이언츠는 이미 오래된 구장인 폴로 그라운드에서 출석 데이터가 떨어지는 것으로 고통 받고 있었습니다. 다저스가 서쪽으로 혼자 이동했다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1,600 마일 떨어져 있음)가 가장 가까운 NL 직원이었을 것입니다. 공동 이전으로 서해안 도로 여행은 방문 팀에게 경제적이었습니다. OMalley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George Christopher를 뉴욕으로 초대하여 자이언츠 소유주인 Horace Stoneham을 만족 시켰습니다. Stoneham은 자이언츠를 미네소타로 이적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그는 1957년 말 웨스트 코스트에서 OMalley를 히치하기에 만족했다. Stoneham, Christopher 및 OMalley 간의 회의는 야구 위원인 Ford Frick의 욕구에 반대하여 발생했습니다.

ESPN은 역대 MLB 선수 100명을 선발한다 – 25-1번 이너서클 명예의 전당. 역대 최고의 MLB 선수 100명에 대한 우리의 평가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상위 25위 안에 든다. 에르난데스는 IL 내야수/외야수 키케 에르난데스가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서 활성화되면서 2개월 이상 결장한 후 화요일 보스턴 레드삭스로 돌아왔다.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화요일 밤 신시내티 레즈를 11-4로 꺾고 프랜차이즈 역사상 10,000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호스킨스, 필리스가 10,000번째 프랜차이즈 우승을 차지했고, 최고의 레드스 리스 호스킨스가 두 번 홈을 밟으며 5점을 올렸다.

FanSided의 Robert Murray는 공식 발표 전에 Garrett의 승진을보고했습니다. Jays의 유망주 파이프라인이 중요한 인재 유입을 앞두고 있다.

한 쌍의 정통한 1년 제안과 Marcus Semien과 Robbie Ray에게 뒤따른 직업적 해 덕분에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2022년 MLB 드래프트로 향하는 부러운 위치에 있다.

TSN Blue Jays Reporter Scott Mitchell은 2022년 MLB 드래프트로 향하는 그룹 계획에 대해 추가로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