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토론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상주하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스마트 폰, 방송을 시작하기 위해 어떤 멋진 비디오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스틴의 동영상 콘텐츠는 한 동영상당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모델에게 적합한 시청자들을 끌어들인다. 그러나 웹사이트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그것은 쇼핑객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외모를 찾아볼 수 있게 해준다.

구매자 페르소나는 최고의 잠재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세부 정보를 통합한 문서입니다. 이렇게 하면 캠페인에서 대상 사용자와 함께 공명할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를 실질적인 수익으로 바꾸려면 소셜 미디어 게시물 중 일부가 다시 귀하의 웹 사이트로 연결되어야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소셜 미디어 가격 범위를 만들어 돈이 어디로 가는지, 왜 가는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결국, 당신의 작은 사업을 상상하는 여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조만간 당신과 함께 일할 여분의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고 유튜브도 별반 다르지 않다. 동영상 길이에는 제한이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전체 과정을 하나의 3 시간짜리 비디오 형식으로 게시했습니다. 거의 50억 개의 비디오가 매일 유튜브에서 시청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하는 가젯을 선택할 수있을 것입니다 및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레벨 업하고자하는 장소.

오피니언 리더나 포머가 이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의 결과가 가치 있거나 신뢰받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모델에 대해 건설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제품 및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로 알려진 많은 수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OL / OOF를 사용하면 참조 팀 및 / 또는 회원 팀간에 입소문 토론을 펼칠 수 있습니다. 가족, 동료, 직장 친구 등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유튜브는 결국 중간에서 긴 형태의 비디오의 집으로 유명하다. 당신은 채널을 배열하고 그것에 영화를 출판하는데, 이상적으로는 전체 주제를 따른다. 다른 모든 YouTube 채널과 차별화 할 수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하나 이상의 비디오를 제출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시청자는 그들이 지속 오피가이드 적으로 새로운 영화를 예상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TV 광고를 가져 오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광고처럼 너무 분명하게 보이는 영화를 만드는 것을 피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제품을 통합한 매혹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BuzzFeed의 맛있는 영화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시대의 요리 전시회입니다. 둘째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고무시킴으로써, Spotify는 캠페인의 달성을 증폭시켰다. 모든 데이터 분석을 거친 후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Twitter 및 Insta Stories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12 개월 동안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태그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Greggs의 해머에 대한 재미있는 반응은 새로운 시청자를 통해받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boycottgillette 해시 태그를 시작했지만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캠페인에서 모든 대화의 약 3.5 %만 차지했습니다. 질레트는 2019년 1월 남성다움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목표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참여만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잠재 고객이 소비자로 전환할 확률을 더욱 높입니다. Buffer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웹 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자체는 그러한 데이터의 주요 단계를 제공한다.

보다 심층적 인 분석 정보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쉽게 비교하려면 버퍼 분석과 같이 얻을 수있는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은 향수 주제에 대한 평가, 자습서 및 큐레이터 목록을 혼합하여 만듭니다. 각 비디오는 향수에 직접 하이퍼 링크됩니다.한 소매 업체는 개인이 YouTube에서 직접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온라인 기업으로서 청중을 얻는 또 다른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이며 매월 YouTube에 액세스하는 순 고객의 42.9 %가 글로벌 시청자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콘텐츠 자료 결합을 생각해 내기 위해 감동을 얻으려면, 여기에 나열된 몇 가지 개념은 소셜 미디어에서 잘하고있는 브랜드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청중이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는 회사를 발전시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라.

청중을 만들기 위해 조직은 자신의 페이지에 자주 제출해야합니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시청자가 추가로 다시 방문하게됩니다. 마케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 및 기타 마케팅 프로그램 목표와 의도적으로 일치해야합니다. 어떤 목표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