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전형적으로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기념비적인 회사들을 향해 기울어져 있었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방송시간을 얻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과 같은 경쟁을 향해 성공을 가늠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또는 YouTube에 해당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요령은 그 스포츠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하고 잘 개조된 소포를 가진 소매상들을 찾는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소개에서 다른 모든 단어를 하이퍼링크로 만들면, 당신의 콘텐츠는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이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크하 한 유형의 제품의 단점은 풍부한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유치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S4를 사용하지만 게임의 평균 비용은 50 달러에 불과하며 제휴 수수료는 종종 한자리 숫자 내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아무리 많은 관심을 끌더라도 낮은 급여를 받는 제품들을 위한 제휴 신청서들이다. 제휴 광고는 귀하가 생성하는 총 매출에 대한 커미션에 대한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장소입니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격의 일부이지만 때로는 정해진 수량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비교 및 보상 가이드를 작성하여 시청자에게 가르칩니다. 사람들이 webinar 또는 webinar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광고에 얼마를 지출 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참여하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 기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부드러운 프로모션과 당신이 단순히 제품에 대해 말하는 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온다.
첫 번째 질문 인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사업가 지망생들이 추가적인 명료성을 찾기 시작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제휴 마케팅 여행을 시작하는 것보다 일찍 대답해야하는 질문의 확장 된 목록이 있습니다. 그녀가 이것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에 대한 실제 수치는 없지만, 현재 그녀는 4,900 명 이상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게시물에 많은 참여를 얻고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는 제휴 하이퍼 링크가 검증 될 수 있는 것보다 먼저 콘텐츠에서 서비스 나 제품을 언급하는 방법을 제시하기까지합니다. 예를 들어, 블로거이거나 대규모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회사 및 브랜드의 제휴사로 전환하면 매우 수익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을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과 친숙 함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시 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큰 계열사 네트워크 중 하나인 아윈은 계열사들이 지난 12개월 동안 13억 달러의 제휴 수수료를 벌어들였다고 평가한다.
240K+의 동료들로 나누어졌을 때조차도, 그것은 정직한 금액이다.
제품을 만들어 예비 구매자에게 전달하면 제휴 네트워크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고객은 그들이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의 절반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 이 웹 사이트에서 항목을 구입하는 경우와 같은 간단한 면책 조항, 나는 작은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요소를 좀 더 깊이 있게 살펴보겠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새로운 콘텐츠 자료 및 잠재 고객을위한 특별한 제안에 대한 고유 한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식별 한 후, 당신이 아늑하거나 흥분되는 특정 카테고리를 찾으십시오. 목표 단계를 높게 설정하면 헌신적인 쇼핑객 기반을 유인할 수 있다.
제휴 응용 프로 크하 그램을 연구하고 소득이 높거나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든 상관없이 대부분 원하는 곳에 기반을 둔 여러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입을 보고했다. 또 다른 성공적인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으며 마침내 New York Times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광고를 정확하게 목표로하는 동료에 의존한다고해서 모델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책임을 포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어린이에게 발송한 도박 광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재능, 전문 지식 및 업무가 필요합니다. 성공으로 가는 빠르고 단순한 고속도로가 아니라 제대로 실행되면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기업가는 선택된 관심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추가로 타겟팅된 청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소비자를 조직의 인터넷 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 및 하이퍼 링크를 온라인에 배치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