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밀접하게 타겟팅 된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가능한 한 발송하여 전환 기회를 늘리는 것이 제휴사의 최선의 이익입니다. 위험은 마케팅 캠페인에 트래픽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suremans.net 쏟아 부은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변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트래픽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 https://www.suremans.net 것은 전자책, 이메일 시리즈, 웹 세미나, 또는 다른 종류의 심층적이고 심층적인 특정 문제를 살펴볼 수 있다.
그것이 정확하고 유용하기만 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신뢰를 얻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일관성 있게 출판해야 하고, 독자에게 양질의 아이디어와 팁을 제공하는 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웹 최적화 웹 로그 포스트 및 전자 메일 목록을 통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공급에 대한 책임이 없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은 낮은 위협입니다. 당신은 마케팅이나 특정 기술의 학위가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출처를 통해 거의 모든 사람이 제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리드 및 총 매출에 대한 대가로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그것은 판매원이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얻을 수있는 데이터가 많지 않은 경우, 등록하고 질문해야합니다. 블로거들이 그들의 제휴사 제안으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공공 수익 보고서를 보라.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재정이 없다면 훌륭한 개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미 경험이 있는 상품, 서비스 및 프로그램의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제휴사 제공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떤 전략을 취하든 시청자들에게 가장 좋은 상품 중 하나를 연구하는 데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으로 예상한다.
우리의 기록에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당신은 Bluehost 제휴사가되기 위해 신청해야합니다. 그것들은 그 달의 열여섯 번째와 마지막 날 사이에만 처리되며, 당신은 당신의 제휴 계좌에서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로 비용을 옮기기 위해 최소 100달러를 원할 것이다. 무료 평가판이 끝나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표시하는 사람에게만 크레딧을 제공하므로 유료 구매자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사회적이 되기 위해 있는 것이지, 제공되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니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 제품의 소유자와 함께 고용 된 감소 일 수도 있고, 당신에게서 구매할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한 계열사는 또한 그들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활기찬 시청자들을 확보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자신을 너무 얇게 펴는 것은 신참들이 저지르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실수 중 하나로 여겨진다. 비록 내가 총 판매 전문 지식의 10 년 이상을 가지고 있지만 디지털 총 판매 세계의 현재 패턴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