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일 때 초대 전용 설정으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각 IOS 및 Android 장치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 대한 또 다른 거대한 홍보 수준은 각 B2B 및 B2C 회사에서 실제로 제대로 작동하고 최근에 엄청난 컴백을 한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세계가 점점 양극화됨에 따라 브랜드는 관련성을 유지하고 취소 문화의 영향을받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목표, 대상 고객 및 다른 채널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소셜 미디어 일정을 관리하고 예약하려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 시간입니다. LinkedIns의 가장 큰 힘은 전문가를위한 사회적 네트워크입니다. 청중이 특정 직업에 의해 식별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회사가 있다면 여기에 귀하의 존재를 구축 할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에 도착하면 모델에 대한 인식이 최종 3 ~ 6 개의 게시물이됩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노골적으로 팔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들을 꺼버릴 것이다. 당신의 추종자가 가장하거나 구매한 추종자들에게 의존하는 것을 부풀리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브랜딩을 향상시키고 청중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하는 과정이다. 이 응답은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문의하거나, 브랜드 선택을 구매하거나, 방문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이 고객과 즉시 상호작용하고 브랜드 성장을 위한 유용한 통찰력을 모을 수 있는 전례 없는 대안을 만들어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 성장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인터뷰, 관찰, 전망을 찾는 것은 전망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스타트업은 페이스북 게시글이나 트윗,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만들어 잠재 고객의 반응을 관찰하면 SNS 광고를 통해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욕구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학을 더 잘 인식 할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잘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없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를 갖는 수준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당신의 의미있는 고객과 비슷한 종류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의 지식을 바탕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KPI가 당신의 가장 중요한 회사 목표만큼 정말로 사다리인지 아니면 그들이 변화할 필요가 있는지를 더 잘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 년 내내 전략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고객이 당신의 시계 속에서 작동할 것이라고 항상 기대할 수는 없다. 적시성은 자원이 부족하거나 작은 팀의 일원일 때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
코카콜라, 울워스, 아우디와 함께 많은 다른 제조업체들도 이 커플을 지원하기 위해 끼어들어 선물과 경험을 쏟아 부었다. 소셜 플랫폼 전반에 걸친 신뢰와 책임은 전략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시청자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적절한 메시징과 아마도 가장 관련성이 높은 캠페인으로 신념을 구축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캠페인을 광고하기 위해 가장 큰 슈퍼스타와의 협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막대한 재정을 요구할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와 블로거들은 유명인사들의 새로운 기술이었다.
예를 들어, 개인이 모델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과 관련된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 대화 및 관련 언급에 대한 응답을 모니터링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수행되 오피가이드 고 있는지 파악하고자하는 비즈니스는 분석 장치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의 달성, 참여 및 판매를 분석합니다. 규모에 따라 특정 시청자 세트에 도달하고자하는 기업은 고도로 타겟팅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행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협력하여 제조업체를 구축하고 판매를 향상 시키며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PC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특정 개인 인구에서 총 매출을 올리는 능력은 조회수와 클릭 경쟁으로 가득 찬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기업가의 55 %만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하여 대상 고객을 더 높게 인식하므로 리더와 실무자 모두에게 엄청난 기회가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마케팅 효율에 대해 걱정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탭에서 탭으로 뛰어오르지 않아도 된다. 소셜 미디어 세계는 다른 온라인 영역보다 더 빨리 수정됩니다. Hootsuite에는 주요 문구 및 해시 태그를 측정하기위한 무료 소개 장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