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우리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온라인 소매상들을 팔 생각을 하고 있다면, 우리 공동체의 몇 가지 장점을 한번 살펴보라. 지난 몇년 동안 우리는 이제 여성 소유의 디지털 광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 …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요 포인트를 연구하고 참여함으로써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제휴 광고는 현재 교육 및 인증에 대한 무역 표준이 부족합니다. 제휴 광고는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치지 않으며 소 오피가이드 수의 학교 강사 만이 인터넷 기업가와 협력하여 광고를 전공하는 대학생들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블로거와 다른 게시자는 FTC가 제시한 공개 포인터를 의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청중에게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터치 다운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심지어 그들이있을 때조차도 이미 성공적인 제휴사가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하우스 소유주들과 관계를 맺는 또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높은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는 시청자가 자신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개인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으려고 할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또한 ConvertKit을 지적할 때 에피소드를 많이 참고하는데, 이것은 나의 제휴 관계를 증진시키는 데 있어 활발한 자원이 되도록 도와준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순수한 결론으로, 즉흥적으로 내 제휴 링크를 맨 마지막에 언급했을 뿐이다. 그 결과, 어떻게 보면 그들도 그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할 때는 고객에게 최상의 기대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제휴 웹 마케팅은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 인 방법에 빠지기 쉽습니다. 나는 그때 제대로 하기로 결심했고, 거기서 다시는 이런 시도를 하지 않을 작정이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당신의 개인 거주지의 위안에서 일하는 동안 생성하는 상품에서 소득을받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잠옷에서 벗어나면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온라인 마케팅은 그들이 판매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신중하게 묶여있는 사람들을 설명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 보았으며 훌륭한 경험을 제공 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 할 권한이 있음을 신뢰합니다. 예를 들어,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의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지만 추세 웹 로그 또는 YouTube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매달 10개 이상의 전망을 제시하면 월 1000달러 정도 벌 수 있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면에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확인된 바와 같이, 인터뷰는 매우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진행되는 많은 홍보들이 간접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보통, 당신은 그 제품에 대해 전혀 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의 목표도 잠재적이지 않다면, 시청자들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