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에 성공하지 못한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방법이 그들의 조직에 적합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또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 설정 계획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 트렌드에 가입했을 수도 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술 전략, 그리고 무결점 실행이 필요하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양의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서비스를 가지고 있었지만, 많은 시간을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보냈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절차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무관한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낸다. 블로그 사이트 대신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선택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줄였고, 01%의 가능성에 불과했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낮추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의한 훌륭한 업적이다.
귀사는 Twellow와 함께 무료로 등록하여 귀사의 산업에 종사하는 개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계약을 체결하여 귀사의 산업별 틈새를 목표로 하는 개인 및 SNS 마케팅 회사를 확보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아이디어는 실제로 환상적인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관심있는 방문객에게 우려를 묻는 것입니다.이러한 쉬운 관심사를 통해 가능한 소비자를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만약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 세부 사항이 가득 찬 업데이트로 최대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으니, 이제 당신의 시간 낭비가 줄어들고, 질문과 검색, 그리고 쓸모없는 채팅이 줄어들었다. 축하한다.
성공하기 위해 한 가지 더 나은 행동:-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이해하고 그것이 무엇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하는 즉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어떤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 겁니까? 흥분을 불러일으키거나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나 리드를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위에 고용된 sns 마케팅이고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조직 칭찬을 중심으로 측정한 ROI가 기대되는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에 대해, 우리 회사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를 가진 이상적인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긍정적이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논의할 수 있게 해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찾을 때 수많은 기업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들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정말 잘하고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마라. 개인을 폭행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무엇을 하든 매력적이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라.
또 다른 마케팅 제안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반응할 수 있는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