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인지하는 것은 전체 광고 그림에서 그것의 잠재적인 위치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기 전에, 이동 중에 사용된 단계와 채널에 관계없이 개인이 기업과의 상호 작용에 많은 접점이 포함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직접적(회사와의 개인적인 연락 및 컨텐츠 자료, 웹 사이트, 웹 로그, 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정부지원금 셜 네트워크, 영업 사원 등과의 상호 작용) 또는 비스듬한(동료와의 대화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AB –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통한 광고에서 브랜드 기업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에서 브랜드 회사들의 주요 목표였다.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비급여 비즈니스 페이지(최소 50만 개의 좋아요)의 시청자가 2012년 16%에서 2014년 2월 2%로 감소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웹 로그 제출, 사진 또는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방법과 비슷합니다.따라서 이제 일체형 스마트 받은 편지함을 통해 시청자와 함께 작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감정 분석 기능 덕분에 고객이 귀사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개의 활성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그러나 기업이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적극적으로 존재감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들이 단지 몇 개의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상위 5위만 말한다고 하자)을 사용하고 싶어도, 그것은 여전히 큰 과제이다. 이를 위해 마케팅 담당자와 유형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으로 이동합니다.Morgan은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하여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콘텐츠 자료의 품질 대신 콘텐츠 양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귀사에서 어떤 소셜 채널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올바른 답변이나 잘못된 답변은 없습니다. 이는 귀사에서 원하는 고객 및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있는 장소에 대한 답변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지만,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기본 단계는 그대로입니다. 기본적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선택한 채널로 축소하기 위해 취할 조치와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습니다.그 회사는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진을 #essi love 해시태그와 공유하도록 장려하고, 수많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과거 10년 동안 소셜 네트워크는 작은 영역이었고, 기업인들이 수동으로 관리하기 쉬웠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모델을 홍보하는 것은 모든 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추가 도구를 요구하는 까다로운 일이다. 또한 SMM은 다른 광고 채널보다 고객으로부터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불쾌한 경험을 했다면, 그들은 이메일이나 전화명이 아닌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꽤 알려준다. 그것은 적절하게 반응하고, 이 특정 고객을 유지하며, 다른 사람들을 유혹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소셜 미디어 팀은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는 문구에 새로운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전략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당신의 정보에 대해 부지런히 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개발하기 위해 제어하고자 하는 몇 가지 숫자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앞에서 설명한 광고 목표를 추구하면서 전략을 실행하기 시작할 때마다 제안을 받기 시작하면서 변화하거나 발전해야 하는 주제입니다. 웹 사이트 클릭, 구매 카트에 추가된 제품 또는 관련 고객의 의견/메시지를 통해 평가되는 관련 영감 또는 교육을 통해 각 사용자가 해당 제품에 관심을 갖도록 합니다. 케피오스의 분석에 따르면 네 개가 있다.
2022년 4월 기준으로 전 세 정부지원금 계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650억 명으로, 이는 전 세계 인구의 58.7%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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