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프로그램은 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오피가이드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요구 사항 중 사이트에 대한 적절한 링크 수입니다. 즉, 다른 사이트가 귀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필수적입니다.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우리는 사실상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기사를 활용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시작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측면을 다룰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다음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전송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가입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이 수량이 미리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금액에 동의했음을 나타낸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로 서명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그들이 실제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을 드러낼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더 잘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실제로 발전한 경험이 있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양하고 독특한 시장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새로운 브랜드와 다양한 비스듬한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하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적절한 내용이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아이템 평가나 독특한 추천으로 인터넷에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눌러 쉽게 제휴 커미션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계열사는 그 후 판매할 것이다. 당신에게 줄 물건 당신 쪽에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좋은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하라 –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라.
계열사가 제공하는 홍보와 관련해서는,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항목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항목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주의의 말을 포함시켜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이익을 내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 어려운 방법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창의적이고 기발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Terrific Item 선택 :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환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환상적인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환상적인 제품도 훌륭한 전환율 (3% ~ 5%)을 가지고 있으므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홍보하기 전에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호소력을 이해하고 공급해야하는 연구를 수행해야 합니다. 우수한 제휴 도구를 공급해야 합니다. 판매 업체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