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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에, 게임 속의 플레이어들은 그들이 게임을 하기 위해 뒤집을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나타낼 수 있다.

종종, 게임의 절반을 차지하는 젊은이들에게 여가의 일부는 누가 청중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지침을 따른다.만약 선수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복잡해 진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유로88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개념들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유로88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겉보기 장치를 사용하지 않으며, 오히려 상호작용성이 설정에 의해 윤곽이 드러납니다. 가이드라인이 같거나 비슷한 게임들은 주변 환경이 바뀌면 게임플레이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같은 스포츠와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관찰자나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스포츠(sport)는 선수들이 지침에 의해 정의된 합성 충돌에서 상호 작용을 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를 낳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 외에도, 다른 정의들은 여가와 비디오 게임이 반드시 금전적 이익을 위해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성과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그 갈등은 경쟁이다. (경기는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한다.

) 하지만,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스포츠로서 자격을 얻는다. 기원전 2600년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 경험의 절반이며 모든 문화에서 현재의 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라토스는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전투에서 얻은 피비린내 나는 교훈을 아트리우스에게 남겨줄 필요가 있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안전하게 지키기를 원했고, 발두르와의 대립은 아이시르와의 더 많은 얽힘에서 비극만이 올 것이라는 가정을 정당화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떤 길을 택할지에 대한 선택을 해야만 했다.마지막으로,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구조를 입력하는데, 보드 구조는 스포츠의 다른 요소들이 수행된다. 카탄의 정착민들은 시작 레이아웃이 무작위로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별로 구성하여 스포츠를 수행한다.

하이브(Hive)는 바둑판이 없지만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컬렉션의 이 다음 작품은 다른 갓 오브 워 게임보다 더 다양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장소들을 제공할 것이다.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렉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소품(볼, 로프, 후프 등)과 완전히 다른 종류의 액션을 포함하는 인터렉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취할 수 있다.

1 대 1 또는 2 대 2 대회에서 다양한 감각적인 도전을 선택할 수 있는 편안한 도미노 스포츠에 만족하세요. 대부분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이 요리 모험에서 비키니 보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은막 희망자의 잘못된 작품들을 조사하세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게임을 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박스에 들어있는 것 외에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때로는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 팀 또는 온라인으로 공연할 수 있다; 아마추어나 전문가에 의해. 게이머들은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경우와 같이 비플레이어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롤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거래에 의해 추가로 사용되었다. 이것들은 또한 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이야기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인터넷을 통해 플레이어가 함께 일할 수 있게 할 수도 있다.

이 경험은 종종 기존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 상당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 등이 있다.

MMORPG는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를 구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2009년 기준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압도적 다수를 점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