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러한 목표는 특히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면서 2023년으로 가는 소셜 미디어 그룹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위믹스 여전히 매우 관련이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개요를 설명했으므로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정 중 하나의 요약을 찾을 수 있지만, 물론 이것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유기적이고 유료적인 전략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한 달에 한 번만 로그인하여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지 마십시오.만약 당신이 아직 하지 않았다면, 이제 창조경제체제에 돌입할 때이다. 사회적 동반자 관계는 올바르게 실행될 때 매우 효과적이다. 사이트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며, 구매 선택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프루트 소셜의 2022 인덱스™ 정보는 소비자들이 롱폼 영화보다 2.5배 더 매력적인 쇼트폼 영화를 발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비자의 약 66%는 아마도 짧은 형식의 콘텐츠에 대해 가장 많은 고려를 하고 있다고 보고한다.
게시해야 하는 내용의 구체적인 내용을 좁히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아래 나열된 소셜 미디어 동향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입니다.소셜 미디어를 보완 연구 도구로 사용하면 거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터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팔로워를 확보한 후에는 추가 도구를 사용하여 쇼핑객의 인구 통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또 다른 통찰력 있는 측면은 주로 주제를 기반으로 컨텐츠 신디케이션 목록을 단계적으로 작성하고 어떤 종류의 컨텐츠 자료가 가장 인상적인지를 결정하는 능력입니다.반면에,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이다; 참가자들은 브랜드, 상품, 그리고 회사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즉시 공유할 수 있는 장소에 있다.
전통적인 미디어는 마케터에게 메시지를 관리하는 반면, 소셜 미디어는 구매자나 시민에게 안정성을 이동시킨다. 글로벌 웹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사용자의 약 54%가 제품 연구를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49%의 쇼핑객들은 브랜드를 찾을 때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의 제안에 의존한다.
또한 전략을 개발하고, 범위를 연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연결하고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소규모 사업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여러분은 게시물에서 그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질문과 피드백에 응답하고, 그들이 원하는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위믹스 귀사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