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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작은 쇼핑몰들은 실내 중앙홀에 해당하는 거대한 몰과 같은 옵션을 포함하는 것보다 덜할 수 있지만, 모든 날씨와 고객의 선호도에 적응하기 위해 폐쇄형으로 진화하기 시작했다. 더 큰 상업 지구는 많은 도시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중앙 기업 지구라고 불리지만, 미국에서는 다운타운, 영국에서는 번화가, 아랍어권에서는 수크라고 불린다. 파리에 설립된 르봉 마르케는 1851년부터 한 건물 안에 있는 부서에서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제공되는 품목들은 패션의 광적인 변화의 결과로 끊임없는 변화의 상태에 있었다. 당시의 많은 팜플렛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사치품을 위한 눈에 띄는 소비와 사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의 쇼핑을 하고 있다.

25개 이상의 쇼핑몰과 30,000개 이상의 지역 부티크가 있는 동대문 지구는 서울에서 쇼핑하기에 명백한 장소이다. 실크 소재부터 애완동물 용품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찾을 수 있는 동대문 시장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나나몰 서 동네처럼 쇼핑하세요. 묵자골목 식사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의류, 전자제품, 로드푸드 등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들로 하루가 멀다 하고 시장이 유행하고 있다.

밤에, 세계는 음악 공연, 축제 그리고 심지어 패션쇼와 함께 서울의 가장 활기찬 밤 생활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로드 쇼핑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으면 굿모닝시티, 두타몰, 밀리오레 동대문 등 가까운 쇼핑몰에서 리테일 리필을 해보자.레크리에이션 운동으로서 윈도우 쇼핑의 증가는 소매점에서 유리 창문을 사용하는 것을 동반했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상품과 제조품은 도시의 중고등 교육을 위해 꾸준히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소매업자들이 노골적인 상품을 홍보하고 쇼핑을 그 자체로 문화적인 활동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구역은 소매업으로 전환되었다. 서울에서 쇼핑하는 것은 벼룩시장에서 골동품을 둘러보는 것이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티크에서 디자이너 지갑을 가격을 매기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서울의 많은 구매 지역들은 24시간 내내 빛을 발하며 미술관부터 록 콘서트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중세의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의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완전히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쇼핑객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대리 소매상들이 가게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 시에만 상품을 가지고 나오기 때문에 상품들은 종종 진열되지 않았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대신 많은 상점들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리에 구멍이 뚫려 있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총매출액이 특정인과 즉시 교류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가치를 협상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16세기 이후로, 런던의 출구는 무례한 큐비클보다 조금 더 큰 것으로 묘사되었다. 그것들은 대부분 고객을 다루는 방법, 편리함, 구매하는 상품의 종류, 기분과 함께 꽤 많은 요소들에 기초한다.

경찰은 퍼스 남부 교외 카라와라의 구매 센터 자동차 공원에서 열린 자동차 창문을 통해 17세 소년이 던진 블록에 맞아 심장마비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Thomson Reuters의 뉴스 및 미디어 부문인 Reuters는 전 세계에서 매일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세계 최대 멀티미디어 뉴스 공급업체입니다. 로이터는 데스크톱 단말기, 세계 미디어 조직, 업계 행사 및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비즈니스, 통화, 전국 및 전 세계 뉴스를 전문가에게 제공합니다.다른 상황에서,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일반적으로 미국 내의 중고품 상점, 영국 내의 자선 판매점 또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소매점으로 식별되는 이러한 판매점에 물품을 기부한다.

골동품 매장에서는 일반인들이 오래되고 찾기 힘든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빈털터리가 되어 가치 있는 물건을 담보로 전당포에서 돈을 빌린다. 대학생들이 교직원 교과서 서점을 통해 다시 책을 재판매하는 것으로 확인됐다.윈도우 바이( 바나나몰 Window buy)는 구매 의사가 있든 없든 간에 고객이 제품을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이다. 윈도우 구매는 일반적으로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되며, 종종 레크리에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적인 쇼핑객으로 식별된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으로 특징지어지며, 레저 소비자는 쇼핑 행위를 즐거움의 한 형태로 보는 쇼핑객이다. 다른 고객들은 윈도우 구매를 a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