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비즈니스를 위한 정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본질을 공유하고, 여러분의 사회적 제안에 대답하고, 여러분과 연결될 때 여러분의 구경꾼 그룹과 반응하고 끌어들일 시간을 설계해야 합니다. 오히려 달력의 입구에서 당신의 물질을 구성하고 계획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이 더 높은 물질을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신속하고 빠르게 게시하지 못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대응의 대안으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러분은 특정 주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리스닝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이 따르고 있는 성향을 파악하는 동안 시청자들에게 필수적인 것이 무엇인지 인식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러분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SNS프로 그들이 싸우고 있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고통을 해결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 수에 따라 순위를 매긴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 구축에 대해 가정할 수 있는 선호 채널입니다.이러한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되는 그룹을 만들어 시청자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들 중 최소한의 것이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사용할 주요 소셜 미디어 일정 도구에 대한 게시물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모든 사회 공동체에서 계정을 운영할 시간과 힘을 어떻게 발견할지에 대해 두려워한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관리를 매우 비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결코 도움이 되지 않을 다른 종류의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수준이 거의 없습니다. 다른 형태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전략의 초기에 설정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소셜 미디어 지출로부터 투자 수익을 계산을 해야 한다.

곧 경쟁업체의 장단점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경쟁업체 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잠재적인 전망이 당신의 거래에서 어떤 것에 의존하는지에 대한 더 큰 이해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청중들이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먼저 분석을 해야 할 수도 있다.

그 전에, 여행에서 사용된 수준과 채널에 관계없이 사람들이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는 것은 여러 가지 접점을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정보는 직접적(소규모 기업과의 개인적인 연락 및 컨텐츠 자료, 웹 로그, 소셜 네트워크, 영업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또는 간접적(친구와의 대화 등)일 수 있습니다. 소규모 기업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체 시장 조사를 개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설문조사, 공모전, 여론조사 등에 해당하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데이터 추적 없이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약 90%의 기업가들은 소셜 미디어가 그들의 회사에 엄청난 홍보를 창출했다고 주장했고, 그것은 오로지 그것의 많은 이점들 중 하나로 간주되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마케팅 성공의 핵심 요소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으며 많은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활용한 기업 발전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들 중 일부는 어떤 전술을 적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것들이 효과적인지 확신하지 못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Social Media Advertising)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당신의 상품 및/또는 서비스를 광고하고, 청중과 함께 그룹을 형성하며, 방문객들을 당신의 소규모 사업으로 유도하기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이다. 새로운 옵션과 플랫폼이 매일 증가하면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당신은 사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만드는 SNS프로 방법에 대한 팁을 알게 될 것이다. 참여 콘텐츠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와 함께 작업하며, 콘텐츠 달력을 처리하고, 게시물의 성공을 고려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위한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는 방법과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이제 기술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회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컨텐츠와 마찬가지로SMM 캠페인은 공격에 개방된 회사를 없앨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이 질병이나 부상을 유발한다고 주장하는 바이러스 비디오는 선언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즉시 해결되어야 한다.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ROI를 이해하는 것 외에도 팔로워 수와 주도권을 늘리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조언은 시청자에 의해 참여할 콘텐츠의 결과가 결정되기 때문에 시장 분석을 먼저 하는 것”이라고 모건은 언급했다. 청중이 좋아하는 것과 알아야 할 것을 이해하면, 이러한 관심사에 관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