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임은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게임들의 대부분은 주로 PC 프로세서의 사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며, 어떤 경우에는 온라인 게임과 호환적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콘솔 게임이나 셀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로 완전히 플레이되는 게임들을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게임 또는 텔레게임에 해당하는 다른 용어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온라인홀덤 특히 텔레비전과 연결된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거대한 텔레비전 제조업체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게임들은 종종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유사한 제어 장치는 휴대용 콘솔과 아케이드 찬장에 구성된다. 새로운 노하우 개선은 플레이어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추가 선택권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동작 감지 센서와 유사하게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추가 전문 지식을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젠틀 무기, 댄스 패드를 포함한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도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게임에 대한 입력으로서 참가자의 행동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에 해당하는 다른 시스템에서는 게임에 대한 몰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된다.개발자들이 비디오 게임 내부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통신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매치메이킹, 관련 옵션에 해당하는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견뎌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지만, 개발자들은 지속적으로 패치와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이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최초의 비디오 게임 프로토타입은 큰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전자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서양에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케이드 게임은 일본 게임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문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 대한민국에서는 일반적으로 PC 게임이 콘솔 게 온라인홀덤 임, 특히 MMORPG 게임과 실시간 기술 비디오 게임보다 선호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국 및 국제 콘텐츠 소재 등급 요구사항을 따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 리뷰는 폭력의 유형과 표현 방식, 성적 콘텐츠 소재 모두에서 폭력의 정도를 전제로 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들도 인식될 수 있다.
공통 요소는 참가자들이 건강과 탄약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단을 따라 헤드업 쇼를 구현한다.
중국이 지난 2017년 한국이 미국의 미사일방어(MD) 보호장치를 설치한 이후 한국 콘텐츠 소재 수입을 제한해왔기 때문에 7개 한국 비디오게임의 승인이 중요하다. 이 새로운 목록이 나오기 전까지, 오직 두 개의 한국 비디오 게임만이 인증을 받았다.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을 기반으로 하는 주요 식별자는 거의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되며, 게이머와 부모가 주의해야 할 특정 콘텐츠 자료를 설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가 사용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로 제공되는 두 확장 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패치로 연장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최초 출시 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게이머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업계 내 개발팀의 차원이 확대되면서 비용 문제가 커졌다.호퍼와 아이들과 함께 호킨스와 업사이드 다운을 둘러보는 멍든 미션에 참여하여 수집품으로 가득 찬 스타일의 복고 여행을 즐기십시오. 루나에게 숨겨진 지하 감옥과 신화적인 사원을 안내하여 일본 민속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플랫폼에서 과거의 비밀과 기술을 풀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에픽게임즈로부터 뉴스, 설문조사 및 특정 제안을 받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다.사업 자체는 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에서 성장하여 전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 산업은 주로 북미, 유럽, 그리고 일본, 한국,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의 주요 기업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플레이어, 개발자, 미디어가 새로운 용어를 제공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름이 바뀔 수 있다.
예를 들어, 일인칭 슈팅 게임은 처음에는 주로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한 둠 클론으로 알려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