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그의 사이트 방문자들의 대부분은 페이스북 광고와 푸시 광고에서 온다. 그는 페이스북에서 클릭 한 번을 모으는데 0.004에서 0.005센트 정도의 돈을 쓴다. 그의 웹사이트인 ianfernando.com은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과 그가 한 일을 어떻게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체 안내서이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이 일종의 돈 수도꼭지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고 수도꼭지를 틀면 컴퓨터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돈이 움직일 것이다.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가 포함된 PDF 빠른 시작 정보이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snspro-web.com 나 동일한 스티어링이 있는 동영상이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 목록의 팁 #15와 결합하여 제품의 소유자가 가치가 높은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하고, 심지어 사람들의 질문에 직접 웨비나에서 답변하도록 하면 당신은 승자를 얻을 수 있다.
동시에, 서사시 제출은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로 바뀌는데, 이 기사는 구글에서 실제 제품 키워드 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https://snspro-web.com 모든 비용 때문에, 신체 상품들은 일반적으로 한 자릿수로 더 낮은 주식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모든 수동적인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괜찮은 수익 흐름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사 순 마케팅은 장단점이 있다.
이 프로세스의 마지막 부분은 각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추가적인 협업 파트너 관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디지털과 전통적인 플랫폼을 위한 추가적인 채널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나 심지어 매장에서 교차 홍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공동 브랜드 기술에 대한 섹션을 웹 사이트에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이 확실히 성공적이었다면, 파트너 관계를 추가로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지 여부를 해결하십시오. 연결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른 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제휴 웹 마케팅 구조 덕분에 구매자 지원이나 고객 만족에 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완전한 업무는 공급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이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 받은 후 소비자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애착이 없는 것과 관심이 없는 것, 관련된 온라인 마케팅 사이의 즐거운 매개체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본질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며, 어느 쪽이 틈새 고객들과 관련된 것인지는 상관없다. 이러한 관계자들은 일반적으로 틈새시장과 기성 추종자들에게 어떤 종류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사실 때문에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매장 내 플레이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권한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대한 새로운 무료 액세스를 제공받는다. 당신의 계열사들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지만, 당신의 주요 목표는 전환이어야 한다.
즉, 손님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상품을 구매하거나 당신의 출판물에 신호를 보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참여해야 한다.
당연히, 당신은 이미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 잠재적인 계열사들을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비결은 제휴 상품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시청자들을 알아가고 그들이 사용할 솔루션을 찾는 것이다. 이 유튜브 영상은 제가 제휴하고 있는 인터넷 강좌 제작 플랫폼인 티처블이 주최한 다른 온라인 강좌 제작자들과 저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고객이 구매를 하면 대부분 구매한 품목의 가치에 근거한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의 시청자들에게만 제공되는 비디오와 특별한 거래로 가득 찬 서사시적인 게시물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