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비어, 거짓말, SNS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모든 사회적 언급에 답하고 당신에게 고객 관리가 우선이라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각 소셜 채널이 동등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후원 하이라이트 – Spotlight는 그룹 전체에서 인기 있는 블로그의 디렉토리이며 고객이 준수해야 할 새로운 블로그를 찾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광고주들은 50개의 카테고리 중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들은 그들의 웹로그를 거기에 나열된다. 팔로워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호기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또한,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에 약간의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반전이나 갑작스러운 요소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콘텐츠가 일반적인 모습, 특히 특정인의 소셜 캠페인 내부 모습을 갖추기를 원하지만, 모든 소셜 콘텐츠 자료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회 공동체에 따라, 그들은 매력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카피의 조합을 좋아한다.

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에서는 이러한 콘텐츠 유형 중 하나 또는 두 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미디어 내 게시물의 조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꽤 광범위한 정의를 취하고 있다.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입하자마자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사람들이 낯선 사람들 외에도 팔로워들과 흥미로운 대화를 시작하고 이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오늘날 고객은 앱을 떠나지 않고 제조업체를 검색하고,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탐색하고, 전체 구매를 완료할 수 있으므로 Instagram을 능가하기 어려운 플랫폼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리드나 트래픽을 생성하는 것에 레이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홍보 게시물이나 소셜 광고를 통해 변환 및 URL 클릭을 주시하면 소셜 미디어의 ROI를 더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2000년 7억 3800만 명에서 2015년 32억 명으로 급증하면서 정기적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 왔다. 현재 미국 내 거주자의 약 81%가 지속적으로 상호작용하는 일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

휴대전화 사용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즉시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인터넷 검색 기능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유용하다. 휴대전화는 고객들이 단순히 가격과 제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구매 경로를 변화시켰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고 교체하도록 허용했다. 많은 회사들은 이제 사람들이 좋은 전화기로 회사 웹사이트나 온라인 회사에 접속할 수 있도록 상품과 함께 QR코드를 배치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이므로, 당신은 매력적이고 관련성 있는 사진과 빠른 동영상을 공유해야 한다.

이를 혼합하여 스토리를 알릴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일반 게시물에 잘못 배치되는 것보다 사람들의 피드 상단에 앉는 이점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재정을 설정할 때는 모든 채널에 걸쳐 디지털 마케팅에 얼마를 지출할 것을 제안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예산을 투입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소셜 미디어의 세 가지 주요 속성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성장시키고, 뛰어난 콘텐츠를 만들고, 참여를 분석하고 보고하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소프트웨어로 사용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기술을 갖추는 데 필요한 의지와 기본적인 광고 원칙에 대한 안정적인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당신은 광고 졸업장이 필요하지 않지만, 광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좋은 기초 지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컨텐츠 요구를 충족하려면 제작하는 컨텐츠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소스의 관련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면 캠페인 기간 동안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사진이 있는 트윗은 18%의 추가 클릭과 150%의 추가 리트윗을 받습니다.이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당신의 게시물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게시물이 충분한 참여를 얻고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당신의 회사에 새로운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내용을 유기적으로 게시하려면 시간만 낭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 귀사를 광고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소규모 기업을 위한 가장 비용 효율적인 광고 옵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는 이 방법론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이라고 비판하고, 제품 개발과 마찬가지로 고객도 개발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과의 인터뷰, 관찰 및 검색은 성장하는 잠재 고객에게 필요한 단계입니다.소셜 미디어 마케터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 12가지 기술 모두에 강해야 합니까? 만약 당신이 소수의 사람들 중에서 강하다면, 당신은 특히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직업을 구축하기 위한 공식적인 훈련을 추가로 받을 때마다 적절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