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내부자의 비밀이 폭로됨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e-zed.kr 온라인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별도의 웹 사이트를 운영하면 브랜드가 더욱 숙련 된 것처럼 보이고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휴 기업가의 거의 65 %가 블로그를 운영하여 방문자를 생성합니다. 하나의 회사에서만 제품을 제공하는 대신 제휴 네트워크는 시장 역할을 하며 더 많은 제조업체 풀을 제공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초보자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혹적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체 없이 많은 파트너십을 관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온라인 마케팅 대안은 기업들이 당신이 받고 있는 방문객과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신뢰하고 있는 것을 보기 때문에 서서히 유입되기 시작할 것이다. “제휴사는 온라인 마케팅을 명확히하기 위해 종종 사용되는 중소기업을 위한 확장된 판매 드라이브입니다.”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의 주요 차이점은 제휴 기업가가 잠재 고객이 광고주 웹 사이트로 향하는 즉시 전환 과정에서 가능한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지원을 제공하는 가치는 크며 청중이 귀하의 제안을 믿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고, 제품을 더 잘 활용하는 경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요구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이 팁을 먼저 드릴 필요가 있었던 이유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이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여러분의 커뮤니티와 커뮤니티 내부의 믿음을 먼저 구축하는 데 집중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초기에 기업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가격이나 마일당 가치를 지불했습니다. 전문 지식이 개발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실제 판매 또는 자격있는 리드에 대한 커미션으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클릭의 결과가 아마도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Facebook Audience Insights 및 Google Analytics를 시작하여 웹 사이트에가는 사람들의 인구 통계 및 관심사를 검색하십시오. 아웃그로우는 최고의 브랜드가 맞춤형 건설 가격, 재정 절감 또는 ROI 계산기를 통해 새로운 방문객을 창출하고 전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녀는 보통 산으로 가는 후속 여행을 위해 짐을 싸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리고 가방의 종류 https://e-zed.kr 에서 당신은 항상 그녀가 몇 달 동안 싸우고있는 반 완성 된 가이드를 발견 할 것입니다.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웹 사이트 소유자 및 기술 파트너는 여러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수익성있는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의 9 번째 에피소드에서 저자이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컨설턴트 인 Nicole Dean은 내가 한 많은 인터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9-5를 막을 수있는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기본이며, 그것들을 적용하면 최고의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연관 프로그램이 가치 증진 프로그램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균 전환율이 무엇인지 또는 최고 소득자의 월간 수수료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를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recutter는 상위 선택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빈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비판을하고 있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제품을 구입하고 그것을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