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산업, 의류 건설 및 홍보 사업에 전념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국제 기업. 일부 관측통은 패션 산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플레이 업 ( “high fashion”을 만드는)과 복장 산업 (일반 의류 또는 “mass fashion”을 만드는)을 구별하지만, 70 년대에는 그 경계가 흐려졌습니다. 패션은 개인 팀이 주어진 시간에 착용하는 패션이나 종류의 옷과 액세서리 때문에 가장 잘 설명됩니다. 파리나 뉴욕의 런웨이에서 검증된 고가의 디자이너 패션과 전 세계의 쇼핑몰과 시장에서 구입한 대량 생산된 스포츠웨어와 애비뉴 스타일 사이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사람은 스스로 스타일을 가질 수 없지만, 패션으로 정의되기 위해서는 보급과 추종자가 있어야 한다.
이 보급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향식 (trickle-down)에서 상향식 (bubble up / trickle-up), 또는 문화 전반에 걸쳐 그리고 바이러스 밈과 미디어 (trickle-across)를 통해 횡단합니다. 패션은 나이, 사회 계급, 세대, 직업 및 지리에 따라 사회 내에서 상당히 다양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패셔니스타와 스타일 괴로워라는 용어는 현재의 패션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사람을 가리 킵니다. 스타일 산업은 유럽과 미국에서 처음 개발되었지만 현재는한 국가에서 디자인되고 다른 국가에서 제조되고 3 분의 1로 판매되는 세계적이고 극도로 세계화된 비즈니스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패션 회사는 중국에서 재료를 공급하고 베트남에서 제조된 옷을 이탈리아에서 완성하고 미국의 창고로 운송하여 국제적으로 상점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추세 무역은 오랫동안 미국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였으며 강남플레이 21 세기에도 그렇게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생산이 해외로, 특히 중국으로 이동함에 따라 고용은 상당히 감소했다. 패션 산업에 대한 지식은 일반적으로 전국 경제에 대해보고되고 산업의 많은 개별 부문의 방법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섬유 및 의류의 세계 제조를위한 조합 수치는 획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어떤 측정에 의하여, 기업은 틀림없이 세계 경제 산출의 뜻 깊은 몫을 설명합니다.당신이 유행 끝, 차림새 아이디어, 기업 뉴스, 슈퍼스타 거리 유형을 위한 성질에 있든지, 또는 단순히 쇼핑하기 위하여 최신 작풍을 알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제일 장소에 왔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청바지, 신발, 재킷에 이르기까지 가장 인기있는 개발과 관련하여 귀하에게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 잘 당신에게 모양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것이 판매 될 때 깨닫게하십시오). 문화와 인간 사회에 대한 연구인 인류학은 특정 스타일이 사회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다른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은 이유를 묻는 방식으로 추세를 조사합니다. 일부 트렌드 광고는 인종 차별주의 혐의로 기소되어 고객의 보이콧을 초래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스웨덴의 패션 모델 H&M은 2018년에 젊은 층의 착용 광고로 간주되면서 이 문제에 직면했다. 정글에서 가장 멋진 원숭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후드 티를 들고 있는 흑인 아기가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레깅스 또는 바지 위에 착용된 맞춤형 탑의 독특한 서양 정의를 만들었습니다. 오요 제국과 이그 보족이 거주하는 지역에는 예외적으로 견고한 직조 전통이 있었습니다. 패션은 독특하고, 자기 충족적이며, 누군가의 정체성의 핵심 부분일 수도 있다.
예술과 마찬가지로, 개인 선택의 목표는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본질적으로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취향의 표현으로 대체됩니다. 더 낮은 비용과 세계적인 달성으로 상품과 의류의 대량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지속 가능성은 정치인, 브랜드 및 소비자 사이에서 시급한 문제로 판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