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여성의 관점

제휴 마케팅은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시청자를 성장시키기 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수동적인 수익 흐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구축하는 틈새시장은 당신의 추구와 규모가 크고 서비스가 부족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개념을 브레인스토밍할 때 Google 트렌드와 함께 연구를 수행하여 관심의 상승 또는 상관 관계를 틈새 주제로 찾으십시오. 당신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은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아래에서 우리는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최고의 제휴 패키지를 발견 할 것입니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들의 기업을 승진시켜야 하는 계기 그리고 자산을 당신에게 제안할지도 모릅니다.당신이 이 원조를 제안하고 있다는 진실이 그들이 아무 것도 없는 경우에 조차, 사람들이 진짜로 여분 안락하게 느끼고 당신의 연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기억하라, 당신은 개인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그들의 자금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국,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링크를 통과하기 위한 행동 요청을 수용하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30,000 번 이상 보았고, 그것은 내 웹 사이트에 다시 사이트 방문자의 톤을 구동하고 비디오 설명에서 이야기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트렌드 산업은 제휴 마케팅을 지배, 프로그램의 19 %를 차지. 2위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제품이 15%, 웰빙과 웰빙이 11%로 나타났다. 고객 행동에 대한 많은 변화는 대유행을 넘어 계속될 것 같다. 이것은 당신의 다음을 구축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소득 현금을 시작하는 훌륭한 시간입니다.2009 년부터 Ive는 제휴 웹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온라인 마케팅에도 흘러들어가고 있는데, 더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특정한 행사나 계절을 겨냥한 캠페인에 집중하고 있다.

전형적인 의미의 인플루언서가되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요구 사항은 아니지만 틈새 시장에서 수익성있는 인플루언서의 판매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인기 있는 웹사이트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것이 둘 다 달성할 수 없다면, 그 제품을 사용하고 그것을 제대로 아는 누군가를 목표로 하라.바라건대 당신의 청중들이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는 누군가를 목표로 하라.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또한 개인이 진실에 대해 안전하게 느끼게합니다. 나중에 질문을하게되면 제품을 사용하고 실행하는 즉시 답변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질문이 가능할 때, 나는 개인이 내가 팔고있는 물건에 돈을 쓰는 아이디어에 정말로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싶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지만 또한 청중을 참여시키고 장치를 노력하도록 흥분시키고 싶습니다 오피스타 .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당신은 동시에 다른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개인 브랜드와 그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일치하지 않는 기업과 협력하면 시청자들은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불신하고 상처를 입게 된다. 이 과정에서 공격적인 풍경을 분석하고 관심 분야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고 지속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콘텐츠 자료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을 잘 수행하기 위해 많은 관심이있어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노력으로 몇 달러가 들어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큰 정보에서, 나는 당신이 시작 하는 방법에 대 한 팁을 교육 하 고 청중에서 적절 한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은 단지 시작 하는 경우.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의 관계를 더욱 확장시킬 것을 기대한다.

기술 혁신, 투명성, 책임 및 다재다능한 공급자에 대한 우리의 헌신에 힘입어, 우리는 당신의 효율성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옵션을 제공한다.

광고주 또는 발행인이든, 대부분의 온라인 수입 및 결과를 얻는 것을 돕는 것보다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지향 전략과 독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쿠폰은 크리스마스 또는 어머니의 날에 해당하는 일년 중 특정 시간 동안 제대로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대안이다. 따라서 제휴사를 세분화하여 어느 회사가 어떤 전략을 잘 수행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어떤 캠페인이 각 유형에 적합하고 생산적일 수 있는지 고려하고 목표 ROI를 개략적으로 설명하십시오. 고품질의 미국 및 유럽 상품의 낙하 공급 업체, 도매 업체 및 유통 업체인 Spocket은 기업가가 1000 년대의 낙하산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